엔씨, ‘배틀크러쉬’ 27일 얼리 액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의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버전을 27일 출시한다.
배틀크러쉬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과 적들 사이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엔씨소프트는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4'에 참가해 '배틀크러쉬' 신규 영상과 출시 정보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틀크러쉬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과 적들 사이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간편한 조작과 지형, 지물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 액션, 특색 있는 전장과 최대 30인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고유의 액션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
엔씨는 배틀크러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 앱마켓과 스팀, 배틀크러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스팀에서 ‘찜하기’를 선택한 이용자는 ‘프레이야 스킨’과 ‘프리미엄 칼릭서 체험팩’, ‘프로필 이미지 5종’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하면 ‘프레이야 무기 스킨’을 추가로 받는다. 추첨을 통해 ‘배틀크러쉬’ 한정판 티셔츠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4’에 참가해 ‘배틀크러쉬’ 신규 영상과 출시 정보를 공개했다. 신규 영상은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한 ‘배틀크러쉬’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2D 애니메이션으로 캐릭터의 특성과 스킬을 묘사한 게 특징이다. 실제 게임 화면은 ‘무너지는 전장에서의 전투’라는 ‘배틀크러쉬’의 핵심 요소를 나타냈다.
김명근 스포츠동아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수건 한 장 두른 채…아슬아슬한 어깨 노출 [DA★]
- 김병만 “돌아가신 어머니, 갯벌에서 밀물 고립 사망” 눈물 (백반기행)[종합]
- ‘경영권 분쟁’ 래몽래인 대표 “이정재 등 투자자, 부당한 시도 중단하라” [전문]
- 이상민, 母 호적에 없었다…갑자기 밝혀진 친동생의 존재 ‘충격’ (미우새)
- 맹서경 “전 남편, 결혼식 전날 외도…압류 딱지까지” (고딩엄빠5)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