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 반려동물 생체보석 '펫츠비아' 해외시장 넘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람그룹이 최근 반려동물 생체보석 '펫츠비아'를 중국과 홍콩에서 선보이면서 아시아 반려인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보람그룹은 생체보석 제조 계열사 '비아생명공학'이 지난 5월 홍콩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보람그룹은 사람의 생체보석인 비아젬을 넘어 반려동물 생체보석 펫츠비아까지 사업을 확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람그룹은 생체보석 제조 계열사 '비아생명공학'이 지난 5월 홍콩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달 10일부터 3일 동안 열린 전시회에는 많은 기업이 반려동물 식품이나 음료·의류·장난감·건강·뷰티 등 다양한 제품 등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반려동물 생체보석 '펫츠비아'는 프리미엄 펫 상품으로 주목받았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생체보석 대표브랜드 '비아젬'으로 단독 홍보부스가 마련됐다. 홍보관에는 비아젬(사람), 펫츠비아(반려동물)에 대한 설명과 샘플이 진열됐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홍콩과 중국 방문객들은 기존에 접해봤던 메모리얼 스톤(반려동물 분골을 고온·고압으로 압축해 하나의 돌덩이로 만드는 상품)과는 차별화된 펫츠비아에 만족하는 모습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펫츠비아의 바이어 상담을 위한 홍콩의 실리콘밸리라고 일컫는 홍콩사이언스파크에 '생체보석 홍보관'을 오픈하기도 했다.
보람그룹의 생체보석 사업은 국내 산업 전반에서 주목받고 있다. 생체보석은 사람이나 반려동물의 머리카락, 털, 손발톱, 분골 등에서 생체원소를 추출해 인공 사파이어와 합성해 세상 유일한 보석으로 만드는 상품이다.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사례를 찾아보기 힘든 해당 상품은 지난 2007년 이별 후에도 지속적인 추모의 의미를 부여하는 매개체를 만들고 싶다는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의 아이디어에서부터 시작됐다. 이후 10여 년의 연구개발 끝에 세상 밖으로 나왔다.
보람그룹은 사람의 생체보석인 비아젬을 넘어 반려동물 생체보석 펫츠비아까지 사업을 확대했다. 기존의 비아젬 생산라인에서 반려동물 생체보석 전용 제조 설비까지 구축하는 등 별도의 사업영역으로 관리하고 있다.
비아젬과 펫츠비아는 비아생명공학 외에도 보람상조개발, 보람상조라이프, 보람상조리더스 등 7개 상조계열사를 비롯한 보람그룹의 계열사들이 함께 판매하고 있다.
신유진 기자 yujinS@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2위 '수원'… 1위는? - 머니S
- "고심 끝에 돈 넣었는데"… 김종국, 수십억 사기 '충격 ' - 머니S
- 황우여, 민주당 상임위 독식 가능성에… "합헌적 의회정치 해달라" - 머니S
- 번화가서 여성 상대 '몰카'… 잡고 보니 휴가나온 군인 - 머니S
- 여·야 원내대표, 국회의장 주재로 회동… '막판' 원구성 협상(상보) - 머니S
- 올 들어 5월까지 240곳… 건설업체 폐업 현재진행형 - 머니S
- 고속도로서 '비틀비틀'… 자율주행 해놓고 잠든 운전자 '아찔' - 머니S
- '훈련병 사망 사건'… 警, 중대장·부중대장 피의자로 입건 - 머니S
- "인생 하차하겠다"… 작곡가 유재환, 의미심장 → 횡설수설 - 머니S
- "정말 속상하고 죄송"… '혐의 벗은' 임창정, 입 열었다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