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거게임' 윌로우 쉴즈, 인형 외모에 몸은 '헐크'...부조화에 눈길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헝거게임'으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윌로우 쉴즈의 근황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9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영화 '헝거 게임'에서 프림로즈 에버딘역으로 주목을 받은 윌로우 쉴즈(Willow Shields·24)의 이미지가 확 바뀌었다.
영화 '헝거게임'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윌로우 쉴즈는 이후 활발한 연기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의 성장을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영화 '헝거게임'으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윌로우 쉴즈의 근황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9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영화 '헝거 게임'에서 프림로즈 에버딘역으로 주목을 받은 윌로우 쉴즈(Willow Shields·24)의 이미지가 확 바뀌었다. 극에서 그는 순수하고 여린 마음을 가진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최근 공개된 사진 속 윌로우 쉴즈는 전혀 다른 면모를 보여줬기 때문이다.
지난 4월 윌로우 쉴즈는 여러 개의 게시물을 공유하며 탄탄한 근육과 날씬한 허리를 자랑하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복근과 팔 근육 라인은 그의 노력과 꾸준한 운동을 짐작게 했다. 그는 완벽한 폼으로 팔굽혀펴기 포즈를 취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과 함께 "항상 너무 크다고 느꼈던 제 팔과 사랑에 빠지기 위한 여정"이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이외에도 그는 검은색 속옷을 입고 거울 셀카를 찍어 다부진 근육을 과시하기도 했다.
영화 '헝거게임'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윌로우 쉴즈는 이후 활발한 연기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의 성장을 이어왔다. 그는 '헝거게임'을 시작으로 영화 '더 원더', '컨버세이션 위드 앤디', '어 폴 프롬 그레이스', '인투 더 레인보우', '인디펜던스 나이트', 드라마 '스핀 아웃'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한편, 윌로우 쉴즈는 '헝거게임' 시리즈 중 2023년을 제외한 4개의 시리즈에 모두 출연했다. 그는 영화 '헝거게임'을 통해 영 할리우드 어워드와 MTV 영화 & TV 어워즈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윌로우 쉴즈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영화 '헝거게임 : 더 파이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외로 유학간 북한 간부 자녀들, 주말마다 '이거' 해야한다...충격
- BTS 뷔, 복무 중 근황 포착... 얼굴도 인성도 잘생긴 캡틴 코리아
- 지수원 "지난해 교통사고 당하고 마인드 달라져.. 예능부터 도전"('복면가왕')
- 남편 죽자 90세 시어머니에 3살 딸 맡긴 女..."버린 것vs맡긴 것"
- 스스로 삶 끝내려...'투투' 황혜영, 무거운 소식 전해져
- '사당귀' 김연경 "튀르키예 리그 연봉 30억 원, 올림픽 출전 위해 80% 삭감 받아들여"
- 서효림, '결혼 반대' 父와 갈등한 사연? "임신 못 알리고 결혼" (아빠나)
- 김계란, 교통사고로 활동 중단.. "머리·어깨 골절로 수술 예정"
- '전참시' 이관희 "'솔로지옥'서 2주만 더 있었어도 女 출연자 몰표 받았을 것"
- 케이윌, '20억의 남자' 됐다...충격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