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영덕군에 선풍기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북지역본부(본부장 김종필)가 여름철 취약 계층을 위해 영덕군(군수 김광열)에 선풍기를 기탁했다.
김종필 본부장과 정창미 NH농협 영덕군지부장은 7일 영덕군청을 방문해 선풍기 130대(56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김 본부장은 "이상기후로 불볕더위 피해가 우려되는 만큼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며 선풍기를 기탁했다. 농업·농촌의 가치를 지키고 지역 복지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북지역본부(본부장 김종필)가 여름철 취약 계층을 위해 영덕군(군수 김광열)에 선풍기를 기탁했다.
김종필 본부장과 정창미 NH농협 영덕군지부장은 7일 영덕군청을 방문해 선풍기 130대(56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이 매달 일정 금액을 자발적으로 모금해 운영하는 사회공헌 단체다. 농촌 일손돕기, 농업·농촌 복지증진 사업, 취약 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김 본부장은 “이상기후로 불볕더위 피해가 우려되는 만큼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며 선풍기를 기탁했다. 농업·농촌의 가치를 지키고 지역 복지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광열 군수는 “물품은 지역 취약 계층 복지 증진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