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세미룩’ 고경표 ‘길빵’도 당당…하고 싶은 거 다 하네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경표가 '길빵'(거리 흡연) 중인 듯한 사진을 올렸다.
고경표는 10이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신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고경표는 화제가 된 '수세미룩' 차림으로 '길빵' 중인 듯하다.
또 권혁수는 '길빵' 사진에 "아니 어떻게 비빔면을 입은 거야? 몹시 궁금"이라며 이번에 남다른 패션을 선보이는 고경표를 놀리느라 여념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경표는 10이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신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고경표는 화제가 된 ‘수세미룩’ 차림으로 ‘길빵’ 중인 듯하다. 이국적인 풍경으로 보아 장소는 외국으로 추측된다.
앞서 고경표는 민트 컬러 의상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고경표 의상에 권혁수는 “목욕탕에서 수세미입고 가셨다고 난리 났어. 빨리 돌려 드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공효진도 “제일 큰 문제는 검정 구두야”라고 고경표 패션 중 가장 큰 문제점을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어반자카파 조현아는 “자유로운 경표”라고 경의를 표했다.
한편 고경표는 최근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극본 최경선 연출 장지연)를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또 tvN 예능 ‘백패커2’에 출연 중이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수건 한 장 두른 채…아슬아슬한 어깨 노출 [DA★]
- 김병만 “돌아가신 어머니, 갯벌에서 밀물 고립 사망” 눈물 (백반기행)[종합]
- ‘경영권 분쟁’ 래몽래인 대표 “이정재 등 투자자, 부당한 시도 중단하라” [전문]
- 이상민, 母 호적에 없었다…갑자기 밝혀진 친동생의 존재 ‘충격’ (미우새)
- 맹서경 “전 남편, 결혼식 전날 외도…압류 딱지까지” (고딩엄빠5)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