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간편식까지 점령?... 편스토랑 우승메뉴 ‘장어추어탕 컵밥’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가 편스토랑 우승메뉴 장민호의 '장어추어탕 컵밥' 2종(사진)을 출시한다.
장어추어탕 컵밥은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 '모두의 점심'편 우승 메뉴이자 장민호의 두 번째 레시피다.
신제품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 장어와 추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컵밥형 간편식이다.
안현우 hy 마케팅 담당은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인 장어와 추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y가 편스토랑 우승메뉴 장민호의 ‘장어추어탕 컵밥’ 2종(사진)을 출시한다.
장어추어탕 컵밥은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 ‘모두의 점심’편 우승 메뉴이자 장민호의 두 번째 레시피다.
신제품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 장어와 추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컵밥형 간편식이다. 장어와 추어를 갈아 넣은 국물에 된장과 고추장을 배합했다. 동봉된 들깨, 산초가루를 넣으면 다른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안현우 hy 마케팅 담당은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인 장어와 추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