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대모험 뮤지컬 ‘영웅의 시간’, 인터파크 티켓 월간 랭킹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 영웅의 시간' 뮤지컬이 인터파크 티켓 아동/가족 장르에서 월간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 영웅의 시간'은 누적 판매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 도서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을 모티브로 제작된 어린이 뮤지컬이다.
특히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 영웅의 시간'은 여름방학 특집으로, 원작 도서 저자 설민석이 전 회차 출연을 예고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 영웅의 시간’ 뮤지컬이 인터파크 티켓 아동/가족 장르에서 월간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예매율은 4.9%(2024.6.7 오전 기준)로 아동/가족 장르 공연 중 유일하게 4점 대가 넘는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 영웅의 시간’은 누적 판매 600만부를 기록한 인기 도서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을 모티브로 제작된 어린이 뮤지컬이다. 도서와 애니메이션에 이어 오는 7월부터는 무대를 통해 실제 관객들과 만난다.
공연에서는 임진왜란에서 나라를 구한 이순신 장군과 한국사 최초의 여왕인 선덕여왕에 대해 다룬다. 화려하고 역동적인 화랑들의 무예 퍼포먼스와 신라 무녀들의 대북 난타 퍼포먼스, 관객 모두 수군이 되어 참여하는 대규모 결투 해전 장면 등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가 무대 몰입도를 더해줄 예정이다.
특히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 영웅의 시간’은 여름방학 특집으로, 원작 도서 저자 설민석이 전 회차 출연을 예고하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재미있는 역사 뮤지컬 공연과 설민석의 특별한 역사 강연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 영웅의 시간’은 7월 27일부터 8월 11일까지 코엑스 컨벤션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내가 친동생이 있다고?” 충격…이름은 ‘이상호’
- 이병헌·탑과 ‘손하트’ 날린 日괴짜부자…페라리 몰다 실려갔다
- “고심 끝 몇십억 넣었는데”…김종국, 충격적인 사기 피해 금액
- 클린스만, 손흥민·이강인 갈등 보도한 매체 취업 ‘충격’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커 살해 협박에 폐업”…먹튀 논란 해명도
- 은퇴한 김연경, 정치 도전할까…“주변서 권유 많아”
- “친구 뺨 때리는 시늉이 놀이처럼”…일명 ‘개×× 놀이’ 확산 우려
- 김병만 “아버지는 돼지 잡는 백정…내장 떼서 먹었다”
- 성관계 거부했다고 여친 살해…나체로 체포된 ‘롤 프로게이머’
- 10년만에 공개됐다…박지성♥김민지가 ‘오작교’ 배성재에게 준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