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대구 별빛스터디방, 취약층 의료비 7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팬덤의 선한 영향력이 오는 16일 생일을 앞두고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대구별빛스터디방)'는 10일 취약계층인 소아암 및 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해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에 700만 원을 기부했다.
대구별빛스터디방은 매년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에 취약계층환자를 위한 의료비 지원을 약속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생일 가수 생일 맞아 '선한영향력' 확산
취약계층인 소아암 및 저소득층 환자 의료비 지원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 팬덤의 선한 영향력이 오는 16일 생일을 앞두고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대구별빛스터디방)'는 10일 취약계층인 소아암 및 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해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에 7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 취약계층환자를 위한 900만 원 기부에 이은 생일(6월 16일) 추가 이벤트로 진행됐다. 대구별빛스터디방은 매년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에 취약계층환자를 위한 의료비 지원을 약속한 바 있다.
대구별빛스터디방 관계자는 "영웅시대의 성대한 축제인 이번 상암콘서트를 관람하며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는 물론 콘서트장 곳곳에 팬들을 위해 아낌없이 배려하고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에서 정말 감동을 받았다"면서 "팬들을 향한 임영웅 가수의 사랑과 그 진심 덕분에 위로받고 대접받고 왔다고 느낄 만큼 행복을 느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또 "늘 뒤에서 묵묵히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는 임영웅 가수의 행보를 응원하며 우리 사회가 나눔과 배려를 통해 더 밝고 희망찬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영웅시대가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지율 빨간불' 尹 대통령, 개각 카드로 반등 노린다
- [강일홍의 클로즈업] 가수 진해성의 '생일파티 고액 후원금' 의혹 '논란'
- 간호사 1인당 환자수 미국 3배 이상…환자도 위험하다
- [의대증원 파장] 의협, 18일 전면휴진…"증원 중단해야 멈춰"
- 카카오 김범수, 케이큐브홀딩스 배당금 활용처에 쏠리는 '눈'
- 대통령실 "평화, 돈으로 구걸하는 게 아니라 힘으로 쟁취하는 것"
- 한동훈 "형사피고인, 집유만 확정돼도 대통령직 상실" 이재명 직격
- '지구마불2', 김태호X김훈범 PD가 이뤄낸 일석사조 성과[TF인터뷰]
- [슈퍼에스파노바①]"나는 나만이 정의"하게 되는 특별한 공간
- [ESG가 미래다⑦] 금융권 ESG 향한 발걸음…지속가능한 미래 만드는 원동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