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 웹툰 작가 재준비? 180도 달라진 모습(함부로 대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명수가 180도 달라진다.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 연출 장양호 / 기획 KBS / 제작 판타지오 / 원작 네이버웹툰 작가 선우) 9회에서는 김홍도(이유영 분)도 놀랄 정도로 내적, 외적으로 변화할 신윤복(김명수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를 증명하듯 신윤복은 웹툰 작가 김홍학(한기찬 분)에게 문하생으로 받아줄 것을 제안하는 파격적인 길을 걷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명수가 180도 달라진다.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 연출 장양호 / 기획 KBS / 제작 판타지오 / 원작 네이버웹툰 작가 선우) 9회에서는 김홍도(이유영 분)도 놀랄 정도로 내적, 외적으로 변화할 신윤복(김명수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신윤복은 자신을 속이고 상처를 준 조부 신수근(선우재덕 분)에게 원하는 것을 하며 자유롭게 살 것이라고 선언했다. 이를 증명하듯 신윤복은 웹툰 작가 김홍학(한기찬 분)에게 문하생으로 받아줄 것을 제안하는 파격적인 길을 걷는다.
갑작스러운 신윤복의 제안에도 김홍학은 특유의 너스레를 떨며 신윤복에게 새로운 세상을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신윤복과 김홍학은 여느 친구처럼 만화책을 보며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김홍학은 그림을 그리는 신윤복을 진지하게 지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윤복 역시 온전히 집중한 모습으로 작업에 매진하고 있어 그의 진심이 느껴지는 상황.
또한 김홍학은 문하생이 되기 위해서는 몸과 마음까지 싹 달라져야 한다는 명목으로 신윤복 꾸미기에도 열과 성을 다한다. 늘 올곧고 단정한 댄디 스타일이었던 신윤복은 한층 어리고 자유분방한 외관으로 변신, 뛰어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강타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러한 신윤복의 변화는 김홍도와의 관계에도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윤복이 김홍학의 문하생이 되면서 김홍도와 한 집에 머무르게 되기 때문. 부쩍 가까워진 물리적 거리만큼 두 사람의 로맨스 향방도 주목되고 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김종국 “수십억 사기 당하고 투자 관심 끊어” 고백 (미우새)[결정적장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강소라, 3살 딸과 김연경 국대 은퇴식 직관 “영원한 캡틴 자랑스러워”
- 정영주 ‘선업튀’ 딸 김혜윤과 손하트 셀카 “우리 혜윤이 만나서 행운”
- 연하 킬러 송지효, 황희찬 첫 만남에 “내 스타일” 돌직구 플러팅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