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에너지 효율 55% 더 높인 냉장·냉동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밀레코리아가 프리미엄 냉장·냉동고 신제품 'K 4000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5종은 세미 빌트인 연출이 가능한 프리스탠딩 라인업이다.
△손잡이 있는 냉장·냉동고 KS 4783 ED와 FNS 4782 E △손잡이 없는 KS 4383 ED와 FNS 4382 E △상냉장 하냉동 콤비냉장고 KFN 4375 DD다.
밀레 냉장·냉동고는 절연성이 우수한 진공 단열재를 적용해 불필요한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냉각 효율을 개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밀레코리아가 프리미엄 냉장·냉동고 신제품 'K 4000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5종은 세미 빌트인 연출이 가능한 프리스탠딩 라인업이다. △손잡이 있는 냉장·냉동고 KS 4783 ED와 FNS 4782 E △손잡이 없는 KS 4383 ED와 FNS 4382 E △상냉장 하냉동 콤비냉장고 KFN 4375 DD다.
소비자가 인테리어와 개인 선호에 맞게 핸들 타입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밀레 냉장·냉동고는 절연성이 우수한 진공 단열재를 적용해 불필요한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냉각 효율을 개선했다. 국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최저 기준보다 약 55% 에너지를 절감한다.
제품 전면에는 밀레만의 클린스틸(CleanSteel) 기술을 적용한 스테인리스 스틸 도어를 장착했다. 패널 표면에 손자국이나 먼지 흔적이 잘 남지 않아 청소와 관리가 쉽다.
배옥진 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단 휴진에 '진료명령'·'공정위 고발' 초강수
- 기아, '더 2024 모닝' 출시…GT 라인 신규 추가
- 이차전지 R&D 본격 투자…전고체·나트륨 전지 등 핵심기술 확보 속도
- 신세계아이앤씨, 아프리카 세네갈에 교육용 중고 IT 기기 기부
- 데이터브릭스, '타뷸러' 인수 합의
- 클라우데라, AI 운영 플랫폼 '베르타' 인수
- [대한민국 과학자]진미선 GIST 교수 “단백질 구조 밝혀 신약 개발에 기여”
- 생성형 AI, 학생·교수 등 대학 현장 바꿔놨다
- 마약·폭탄 제조법 알려주는 AI?…“인간 피드백 통해 강화학습해야”
- 中 알리페이, AI 탈모 자가검진 기능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