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K인베스트먼트, 웰스브리핑아시아 어워드 2024 수상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과 런던에 거점을 둔 독립계 자산관리 회사 TCK인베스트먼트(TCK)는 영국의 세계적인 금융 미디어 기업, 클리어뷰(ClearView)가 주최하는 '웰스브리핑아시아 어워드 2024(The WealthBriefingAsia Awards 2024)'에서 '‘멀티-패밀리 오피스, 프라이빗 뱅크 및 외부 자산관리자 (한국)'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TCK는 특정 자산운용사와의 이해관계 없이 독립된 위치에서 세계 최정상급의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를 한국 고객들에게 제공한 데 더해 자사의 성장 모델 포트폴리오가 오랜 기간 괄목한 만한 성과를 거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매년 개최되는 웰스브리핑아시아 어워드 프로그램은 각 전문분야와 지역으로 나눠 지난 한 해 돋보이는 혁신과 우수성을 입증해 보인 금융회사, 팀 및 개인을 선정해 시상합니다.
TCK인베스트먼트는 2012년 이스라엘 출신의 세계적인 투자 전문가인 오하드 토포가 하워드 막스 오크트리캐피털 회장의 자문과 투자철학을 배경으로 설립한 독립계 멀티 패밀리 오피스입니다.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유명세를 탄 마크 테토가 공동 대표이사를, 황영기 전 금융투자협회장이 선임 고문을 맡고 있습니다.
오하드 토포 TCK인베스트먼트 최고투자책임자(CIO)는 "웰스브리핑이 TCK를 한국의 멀티-패밀리 오피스 리더로 선정한 것은 회사의 큰 영광"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자문과 수익률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한국 금융산업 발전을 위해서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급 590만원 넘으면 국민연금 보험료 최대 1만2150원 인상
- "천상의 맛이라더니"…'세균 득실' 카이막 판매 중단·회수
- 한은 "팀워크·설득력 좋을수록 임금 더 높아"
- 근손실 막는 버섯 찾았다…"대량 배양 가능"
- '재난 채권' 발행액 '기록적 수준'…"피해 크면 손실"
- "한국 경제, 출산율 안 오르면 2040년 역성장"
- KG 모빌리티 "티볼리 급발진 의심 사고 감정, 객관성 없어…보완 감정 신청"
- "반년 간 매월 50만원 드려요"…청년수당 4천명 추가 모집
- 하나 둘 떠나더니… 순천향천안병원 소아응급 의사 0명
- 美 7회 연속 기준금리 동결 유력…인하 횟수 '3→2회'로 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