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K-WAVE 콘서트 인기가요' 오프닝 활짝…'슈퍼우먼' 에너지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니스(UNIS)가 'K-WAVE 콘서트 인기가요'를 뜨겁게 달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 9일 SBS에서 방송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날 유니스는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의 포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K-WAVE 콘서트 인기가요'를 뜨겁게 달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 9일 SBS에서 방송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날 유니스는 팬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K-WAVE 콘서트 인기가요'의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데뷔곡 'SUPERWOMAN(슈퍼우먼)' 무대로 시작부터 공연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무대 위 유니스는 경쾌한 느낌을 뿜어내는 멜로디와 밝고 힘찬 에너지를 담은 퍼포먼스를 통해 특유의 당당하고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여기에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핑크 스타일링 또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팬들과의 호흡을 놓치지 않은 모습도 엿보였다. 유니스는 무대 중간 능숙한 멘트로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며 아티스트와 팬 모두 하나 된 공연을 완성했다. 관객들 역시 'SUPERWOMAN' 가사와 환호성을 외치며 에너지 가득한 유니스의 공연에 흠뻑 빠져들었다.
'K-WAVE 콘서트 인기가요'를 성황리에 마친 유니스는 "이렇게 큰 무대에 서게 돼 너무 기쁘고 영광이었다. 정말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 같다"며 "항상 사랑받는다고 느끼게 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계속 더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니스는 첫 번째 미니앨범 'WE UNIS(위 유니스)'로 다양한 글로벌 무대에 오르며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들은 처 발매한 앨범으로 K팝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8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글로벌 화력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SUPERWOMAN' 또한 수많은 글로벌 음악 차트를 휩쓸었고, 현재도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으며 연일 상승 가도를 그리는 중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男배우와 내연관계. 낙태도 했다”..서아람 소름끼치게 한 의뢰인
- 서동주 "이혼 당시 뿌듯해서 썼는데…韓서 실검1위, 난리났더라"('이타강…
- [종합] "'그때 그 사람' 주인공 나훈아, 짝사랑 맞아"…심수봉, '나…
- “母 호적에 나 없고 몰랐던 동생이” 이상민, 출생의 비밀에 ‘충격’ (…
- [SC리뷰] 김병만 "母, 갯벌서 고립돼 돌아가셔" 오열…절절한 그리움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