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경북대학교병원, 포항성모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칠곡경북대학교병원(병원장 박성식)은 최근 포항성모병원과 '소아청소년암 진료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박성식 칠곡경북대학교병원장, 손경옥 포항성모병원장 등 각 기관 관계자 10명이 참석했다.
박성식 칠곡경북대학교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소아청소년암 진료 및 의학 정보교류와 효율적인 의료자원 활용을 위한 상호 협력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칠곡경북대학교병원(병원장 박성식)은 최근 포항성모병원과 ‘소아청소년암 진료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박성식 칠곡경북대학교병원장, 손경옥 포항성모병원장 등 각 기관 관계자 10명이 참석했다. 특히 소아청소년암 거점병원 사업의 일환으로 양 기관은 외래 및 입원 진료를 위한 상호 의뢰, 전원 등 연계 진료, 진단 및 치료를 위하여 ▲의료정보 교환 ▲의료 장비와 시설 이용에 상호 협력 ▲효율적인 진단 및 치료를 위하여 의료진과 전문직 간 상호 자문 등을 제공할 것으로 협약했다.
박성식 칠곡경북대학교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소아청소년암 진료 및 의학 정보교류와 효율적인 의료자원 활용을 위한 상호 협력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년만 확성기 재개에 北김여정 “새로운 대응할 것” 담화 발표
- “아이 낳기 싫어” 갓난아기 얼굴 발로 누른 비정한 엄마
- 딸 질식시키고 아내 극단선택 방조…남편만 살았다[그해 오늘]
- “아줌마” 부르더니 돌변…女택시기사에 ‘몹쓸 짓’한 50대 남성
- “진짜 자?” 고속도로 1차선서 ‘쿨쿨’…알고 보니 자율주행 중
- “저 여자 참교육하게” 교감 뺨 때린 초3, 자전거 훔치다 걸리자 한 말
- 연이율 1560%, 못 갚으면 “여친 팔겠다”…MZ 조폭, 결국엔
- 빵 280개 주문 후 ‘노쇼’…손님 “주문 확정 아니었다” 호소
- 최경주부터 최상호까지..후배들을 깨우친 베테랑의 가르침
- ‘먹튀 논란’ 치과의사 이수진, 살해 협박 스토킹에 폐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