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공항공사는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및 중소기업 우수 기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공항서비스를 개선하고 공항운영·시설분야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공모 분야는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중소기업 개발 우수 기술·제품, 중소기업 신기술 제안 등 총 3개 분야다.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분야는 국민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개발 우수 기술·제품 분야와 중소기업 신기술 제안 분야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공항공사는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및 중소기업 우수 기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공항서비스를 개선하고 공항운영·시설분야 중소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공모 분야는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중소기업 개발 우수 기술·제품, 중소기업 신기술 제안 등 총 3개 분야다. 공항서비스 아이디어 분야는 국민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개발 우수 기술·제품 분야와 중소기업 신기술 제안 분야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한다.
공사는 전문가 심사를 통해 분야별로 △최우수상 1건(100만원) △우수상 4건(50만원) 등 총 15건을 선정해 시상한다. 공모에 선정된 중소기업에게는 중소기업 기술마켓 인증·등록(우수 기술·제품)과 기술개발·판로개척(신기술)을 지원할 계획이다.
공모기간은 오는 7월 21일까지다.
강준완 기자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상 깼다" 몸값 4000억 백종원 회사, 이럴 줄은
- 한국 학생이 만든 놀라운 '앱'…애플 CEO '극찬'
- "치킨 뼈까지 싹 다 가루로 만들어요"…이른 더위에 '불티'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 "악플서 영감 받았다"…화가 솔비, 전시 근황
- 이장우도 했는데…"절대 따라 하지 말라" 경고
- "이정재 믿었는데…" 분쟁 휩싸인 래몽래인의 반격
- "잘생긴 군인이 인사를"…빅마마가 공개한 BTS 뷔 근황
- 이효리 "이상순, 울어도 모르지만…예민하지 않아 너무 좋아"
- 강다니엘 "애석하지만…" 회사 폐업 심경
- 이수진, 치과 폐업 '먹튀' 논란 후 영양제 판매…"쉬운 일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