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재난 대응 훈련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사이먼은 10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시흥소방서 등 유관 기관과 합동으로 재난 대응 훈련을 벌였다.
이날 훈련에는 15개 기관·단체 등 220여 명이 참여했다.
훈련은 화재 상황을 가정해 소방 펌프·사다리 차 등 장비 45대가 동원돼 실전처럼 진행됐다.
사이먼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예측 불가능한 재난에 신속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실시됐다"며 "화재 등 복합 재난 상황을 총체적으로 다룬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10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시흥소방서 등 유관 기관과 합동으로 재난 대응 훈련을 벌였다.
이날 훈련에는 15개 기관·단체 등 220여 명이 참여했다. 훈련은 화재 상황을 가정해 소방 펌프·사다리 차 등 장비 45대가 동원돼 실전처럼 진행됐다.
신세계사이먼은 안전 중심 경영 방침에 따라 지난 2022년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사이먼 관계자는 "이번 훈련은 예측 불가능한 재난에 신속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실시됐다"며 "화재 등 복합 재난 상황을 총체적으로 다룬 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시흥=조정훈 기자(jjhji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두산-기아전 시구 나섰다가 양쪽 모두에게 비판…이유는?
- '미스 유니버스' 도전하는 46세 엔지니어…"장벽 허물었다"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편의점 왕국 '흔들'…"국내 편의점은요?"
- 윤 대통령 부부, 중앙아 3국 국빈방문…올해 첫 순방길
- [여의뷰] 검건희 여사, 6개월 만 순방 동행…거세지는 野 압박
- [특징주] 에코프로머티, 급등…EU가 중국 전기차에 관세 부과
- "그 많던 대파는 누가 다먹었을까"…'로코노미'에 빠지다
- 나락보관소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해외 언론도 연락…번역 도와달라"
- 신세계와 손잡은 CJ대한통운, 쿠팡과 택배시장 점유율 격차 벌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