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페이팔과 전략적 파트너 계약 소식에 18% 강세[핫종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날(064260)이 페이팔(Paypal)과 전략적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에 장중 강세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0일 오후 1시32분 기준 다날은 전거래일 대비 660원(17.79%) 오른 4370원에 거래 중이다.
다날의 강세는 이날 다날 측이 페이팔과 전략적 파트너 계약을 맺고 국내외 결제사업 확대를 발표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번 계약으로 다날 가맹점은 오는 하반기부터 해외 페이팔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다날(064260)이 페이팔(Paypal)과 전략적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에 장중 강세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0일 오후 1시32분 기준 다날은 전거래일 대비 660원(17.79%) 오른 4370원에 거래 중이다.
다날의 강세는 이날 다날 측이 페이팔과 전략적 파트너 계약을 맺고 국내외 결제사업 확대를 발표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번 계약으로 다날 가맹점은 오는 하반기부터 해외 페이팔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ㅠ또 다날은 페이팔, 신한은행과 제휴로 국내 거주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결제 서비스도 오는 7월 오픈할 예정이다.
Kri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3살 조카' 이모는 왜 살해했을까…형부 성폭행으로 낳은 친자식이었다
- "조세호, 10여 년 전부터 조폭 유착…수억 시계·접대 받아"
- 대림家 4세 이주영, 손종원 셰프와 무슨 사이?…투샷 올리며 "제일 맛있어"
- 차에 내연녀 태운 채 달리던 남편 "바람피운 건 네 엄마" 흉기 난동[영상]
- '주사 이모' 남편 "박나래 연락 두절, 전화도 안 된다" 발 동동
- "아내와 1년 전 사별한 남성과 연애, 애도 있다…도덕적으로 문제 되나?"
- "욱일기를 깃발로 쓰는 종교?"…통일교 상징 문양 '씁쓸'
- 매형 보는 앞에서도 폭력 휘두른 남동생…엄마는 "누나니까 참아야지"
- "엄마·아빠 사이 좋아, 매일 뜨밤 보낸다"…장영란 아들, 스킨십 폭로
- "키스할래?" 여직원에게 '19금 메시지' 1000통 보낸 日 광역단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