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하반기 사회적경제기업 재정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화순군은 하반기 사회적경제기업 재정지원사업 공모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회적경제기업 재정지원사업'이란 사회적경제기업에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구조의 자립 기반을 구축하도록 재정을 지원해 주는 사업으로 이번 공모에서는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시설·장비 지원사업 분야를 모집한다.
화순군 관계자는 "재정지원 공모 선정을 통해 사회적경제기업 육성 및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화순군은 하반기 사회적경제기업 재정지원사업 공모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회적경제기업 재정지원사업’이란 사회적경제기업에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구조의 자립 기반을 구축하도록 재정을 지원해 주는 사업으로 이번 공모에서는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시설·장비 지원사업 분야를 모집한다.
신청 대상은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으로 예비·인증 사회적기업, 예비·행안부형 마을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자활기업 등이 해당한다. 다만, 상반기 재정지원사업에 선정된 기업, 해당 사업의 최대 한도 기간까지 지원받은 기업 등은 지원 제외 대상이다.
최종 선정된 기업은 사업개발비 사업으로 신규 사업개발을 위해 브랜드 홍보·마케팅 등 최대 5000만 원 ~ 1억 원을, 시설·장비 사업으로 신규 시설·장비 구매와 노후 시설·장비 교체 등에 최대 2000만 원까지 지원한다.
접수 기간은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이며, 군청 누리집·전남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공지 사항에서 제출 서류를 준비해 화순군청 지역경제과 일자리정책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화순군 관계자는 “재정지원 공모 선정을 통해 사회적경제기업 육성 및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담양=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두산-기아전 시구 나섰다가 양쪽 모두에게 비판…이유는?
- '미스 유니버스' 도전하는 46세 엔지니어…"장벽 허물었다"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편의점 왕국 '흔들'…"국내 편의점은요?"
- 윤 대통령 부부, 중앙아 3국 국빈방문…올해 첫 순방길
- [여의뷰] 검건희 여사, 6개월 만 순방 동행…거세지는 野 압박
- [특징주] 에코프로머티, 급등…EU가 중국 전기차에 관세 부과
- "그 많던 대파는 누가 다먹었을까"…'로코노미'에 빠지다
- 나락보관소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해외 언론도 연락…번역 도와달라"
- 신세계와 손잡은 CJ대한통운, 쿠팡과 택배시장 점유율 격차 벌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