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K인베스트먼트, '웰스브리핑아시아 어워드 2024'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과 런던에 거점을 둔 독립계 자산관리 회사 TCK인베스트먼트가 영국의 금융 미디어 그룹 클리어뷰가 주최하는 '웰스브리핑아시아어워드 2024'에서 수상했다.
TCK인베스트먼트는 이 시상식에서 '멀티 패밀리 오피스, 프라이빗 뱅크 및 외부 자산 관리자(한국)'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오하트 토포 TCK인베스트먼즈 최고투자책임자(CIO)는 "웰스브리핑이 TCK를 한국의 멀티패밀리 오피스 리더로 선정한 것은 회사의 큰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과 런던에 거점을 둔 독립계 자산관리 회사 TCK인베스트먼트가 영국의 금융 미디어 그룹 클리어뷰가 주최하는 ‘웰스브리핑아시아어워드 2024’에서 수상했다.
TCK인베스트먼트는 이 시상식에서 ‘멀티 패밀리 오피스, 프라이빗 뱅크 및 외부 자산 관리자(한국)’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TCK인베스트먼트는 우수한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를 한국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성장 모델 포트폴리오가 오랜 기간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TCK인베스트먼트는 이스라엘 출신의 투자 전문가 오하트 토포가 2012년 하워드 막스 오크트리캐피털 회장의 자문과 투자철학을 배경으로 설립한 독립계 멀티 패밀리 오피스다.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했던 마크 테토가 공동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황영기 전 금융투자협회장이 선임 고문으로 있다.
오하트 토포 TCK인베스트먼즈 최고투자책임자(CIO)는 “웰스브리핑이 TCK를 한국의 멀티패밀리 오피스 리더로 선정한 것은 회사의 큰 영광”이라고 말했다.
심기문 기자 doo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시 히어로'…임영웅 광고 효과에 식품업계 '든든'
- 배우 이영애, 굿네이버스에 5,100만원 기부…쌍둥이 자녀도 힘 보탰다, 얼마?
- 에버랜드도 제쳤다…작년 778만명 찾은 '관광 핫플' 어디
- '간헐적 단식' 창시자 마이클 모슬리 시신 발견…그리스서 실종 나흘만
- ‘밀양 성폭행’ 피해자 측 “통화 녹취·판결문, 동의 없었다”
- 산산조각 난 동생 살점 줍는 소년…가자지구 유엔 학교서 무슨 일이
- 한국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는 어디?…교육·건강·경제 등 종합 1위
- 인생도 인간관계도 공들여야 '깊은 맛'
- '민희진, 하이브 떠나라' 국제 청원에 5만명 동참했다
- 유승민 “北풍선 격추 시켜야'…'생화학 공격해도 확성기 틀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