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 11일 1순위 청약
롯데건설이 부산시 부산진구 양정동 64-3번지 일원에서 분양하는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이 11일 1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8층 10동, 전용면적 39~110㎡ 총 903가구 규모다. 이 중 전용 59~110㎡ 489가구가 일반에 공급한다. 입주는 2027년 3월 예정이다.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은 연산동과 부산시청, 서면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연양(연산-양정)라인에서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대단지 아파트다. 부산에서 보기 드문 평지형 입지에 들어서는 것이 장점이다. 단지 인근에 부산시청, 연제구청, 경찰청, 국세청, 노동청, 법원 등이 있어 부산 최대 행정타운의 배후 주거지로도 기대를 모은다. 부산지하철 1호선 양정역 초역세권 단지로 중앙대로 BRT도 가깝다. 올해 말 부산 부전역에서 서울 청량리역까지 완전 개통 예정인 KTX-이음 등 교통 호재가 풍부한 입지다.
롯데건설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다채로운 커뮤니티도 적용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 및 일조권이 우수하고 드레스룸, 팬트리 등을 구성해 수납공간이 풍부하다. 단지 내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클럽, 독서실, 북카페,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다양한 주민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부산·울산·경남 거주자라면 주택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전매 가능일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10%로 1000만원만 있으면 계약이 가능하고, 30일 이내에 나머지를 내면 된다. 중도금 60%는 전액 무이자 대출로 제공된다. 중도금 대출 실행 날짜가 전매 가능일 이후라 중도금 대출 실행 전 전매가 가능하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뱃속에서 ‘이것’ 노출된 아이, 어른 돼서도 뇌 손상 겪는다
- [속보] 전공의협회가 지지한 박형욱, 의협 새 비대위원장 당선
- 이기흥 체육회장 “3선 도전 결정 유보... 비위 혐의 동의 못해”
- 신곡 낸 이문세 “박수 쳐주는 관객 한 명만 있어도... 은퇴는 없다”
- 길거리에서 딸 남자친구 흉기로 찌른 30대 여성 집유
- 국정원 “러 파병 북한군, 이미 전투 참여 중”
- 교육부 대학 예산 2조원, 지자체에 넘긴다
- “교도소 가면 밥은 안 굶지”... 흉기로 편의점 점원 협박한 30대
- 사법정책자문위 “민사 항소심·형사재판 장기화 개선해야”
- “범죄 증거 있다, 연락해라”...대구 지역 구의원들에 협박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