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에게 악기란? 대세 굳히기 ‘치트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타, 색소폰에 이어 이번엔 베이스.
'붐 붐베이스'(Boom Boom Bass)로 데뷔곡 '겟 어 기타'와 후속곡 '토크 새시' 여기에이번 신곡까지 이른바 '악기 3부작' 완성을 예고, 화제가 될 전망이다.
한편 '붐 붐 베이스'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라이즈 첫 미니 앨범 명은 '라이징'(RIIZING)으로, 오는17일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K)팝 톱티어 라이즈(RIIZE)가 17일 첫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을 공개했다. ‘붐 붐베이스’(Boom Boom Bass)로 데뷔곡 ‘겟 어 기타’와 후속곡 ‘토크 새시’ 여기에이번 신곡까지 이른바 ‘악기 3부작’ 완성을 예고, 화제가 될 전망이다.
데뷔 첫 미니 앨범타이틀곡 ‘붐 붐 베이스’는 신나는 디스코 비트에 중독성강한 베이스 라인을 입힌 ‘청춘 그루브’를 표방하고 있단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SM)의 설명. 앞서 라이즈는 다양한 영상을 통해 멤버 앤톤의 첼로 원빈의 기타 등 출중한 연주 실력을 선보이며 ‘밴드’로서 진화 가능성 또한 다분 함을 시사한 바 있다.
한편 ‘붐 붐 베이스’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라이즈 첫 미니 앨범 명은 ‘라이징’(RIIZING)으로, 오는17일 발매될 예정이다. 데뷔 10개월차임에도 불구 5세대 대표 아이돌로 올라선 위상을 방증하듯 라이즈는첫 음반에 무려 8곡을 수록, ‘정규 앨범 급’ 스케일을 자랑하기도 한다.
허민녕 스포츠동아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영권 분쟁’ 래몽래인 대표 “이정재 등 투자자, 부당한 시도 중단하라” [전문]
- 랄랄, ♥11세 연상 남편과 수중 만삭 촬영 “현실은 바다코끼리” [DA★]
- 맹서경 “전 남편, 결혼식 전날 외도…압류 딱지까지” (고딩엄빠5)
- 지상렬 “마신 술만 1000잔…” 모친상 이후 최초 심경 고백(4인용 식탁)
-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남는다 "페네르바체로? '0%'"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