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금오산케이블카 매점 내 구미라면축제 포토존 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구미시는 금오산케이블카 승강장 매점 내 구미라면축제 포토존(일명 금프라우)을 조성하고, 오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2024 구미라면축제'를 홍보한다고 10일 밝혔다.
포토존은 인기 컵라면 모양의 테이블과 구미라면축제 캐릭터, 엠블럼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금오산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구미시는 금오산케이블카 승강장 매점 내 구미라면축제 포토존(일명 금프라우)을 조성하고, 오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2024 구미라면축제'를 홍보한다고 10일 밝혔다.
포토존은 인기 컵라면 모양의 테이블과 구미라면축제 캐릭터, 엠블럼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금오산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미시는 포토존 조성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방문객을 대상으로 SNS 업로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1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과 라면 굿즈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구미라면축제는 '2024~2025 경북도 우수 지정 축제'로 선정되어, 독창적인 라면 테마로 도시 브랜드를 새롭게 구축하고 있다. 구미시는 축제 기간 큰 인기를 끌었던 '갓 튀긴 라면'을 구미역 인근 분식점에서도 제공할 수 있도록 로컬과 연계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두산-기아전 시구 나섰다가 양쪽 모두에게 비판…이유는?
- '미스 유니버스' 도전하는 46세 엔지니어…"장벽 허물었다"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편의점 왕국 '흔들'…"국내 편의점은요?"
- [여의뷰] 검건희 여사, 6개월 만 순방 동행…거세지는 野 압박
- "그 많던 대파는 누가 다먹었을까"…'로코노미'에 빠지다
- [특징주] 에코프로머티, 급등…EU가 중국 전기차에 관세 부과
- 윤 대통령 부부, 중앙아 3국 국빈방문…올해 첫 순방길
- "18일 집단휴진 강행"…'최악의 의료공백' 현실화 (종합2보)
- 신세계와 손잡은 CJ대한통운, 쿠팡과 택배시장 점유율 격차 벌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