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11살 연하' 남편 최초 공개…누리꾼들 "세금 더 내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바다가 11살 연하 남편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약칭 '슈돌')에서는 가수 바다와 딸 루아가 출연했다.
바다의 집 1층은 남편의 베이커리 카페와 유럽풍 거실, 2층은 루아의 침실이 있었다.
특히 이날 바다는 방송 최초로 11살 연하의 남편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바다가 11살 연하 남편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약칭 '슈돌')에서는 가수 바다와 딸 루아가 출연했다.
바다의 집은 3층짜리 단독주택이었다. 바다는 서울 성동구 송정동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바다의 집 1층은 남편의 베이커리 카페와 유럽풍 거실, 2층은 루아의 침실이 있었다. 2층에서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아래는 루아의 아지트로 꾸며져 있어 눈길을 끌었다.
바다는 "신혼집 아파트에서 살다가 루아랑 같이 살 집을 찾았다"며 루아가 태어난 후부터 지금까지 해당 집에서 살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옥상에는 루아를 위한 정원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바다는 방송 최초로 11살 연하의 남편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남편은 3층으로 이뤄진 단독주택 1층에서 빵집을 운영 중이라고.
남편이 쓰고 있던 마스크를 벗자 스튜디오 패널들은 모두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제이쓴은 "20대인 줄 알았다. 배우 이정진 닮았다. 너무 잘생겼다"라며 극찬해 바다를 웃게 했다.
바다와 이야기를 나누던 중 바다의 남편은 "자기를 봤는데 종이 '댕~' 쳤다. 나도 이게 뭐지 했다"라며 첫눈에 반했던 사실을 고백했다. 바다는 "나한테 고백한 걸 귀로 듣고도 현실적으로 와닿지 않았다. 지금의 자기의 성향을 알았으면 하나도 안 튕기고 바로 사귀었을 것 같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결혼을 두려워하는 바다를 남편이 설득했다고. 바다 남편은 "나는 내가 최선을 다해야 레벨이 비슷하다고 생각했다. 내가 제일 잘할 자신이 있었다"라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바다는 "연애는 S.E.S.였으니까 멋있는 오빠들도 많이 만나봤다. 신랑을 끊어내려고 '너 헬기 있어?', '너 귀족이야? 그런 거 아니잖아' 그런 말을 오버해서 했는데, 제 멱살을 잡고 내리는 듯한 말을 했다. '성희야 네가 욕심을 조금만 내려놓으면 나 같은 남자 만나서 행복하게 살 수 있어'라고 하더라. 그때 처음으로 사귀어봐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바다 세금 더 내라" "바다 착하다더니 복 받았다"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가득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상민, 출생의 비밀?…외삼촌 "친동생 아느냐" - 머니투데이
- '밀양 가해자' 막창집 폐업…"말투에 기본 없어" 평점 1점 주르륵 - 머니투데이
- "너무 흥 돋아서" 결국 사과한 비비…대학 축제 '비속어' 의견 분분 - 머니투데이
- 엄마 장례식 치른 외동딸 '기막힌 사연'…이복언니 나타나 "유산 줘" - 머니투데이
- "남편 사후 15개월 만에 출산"…세계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이것' - 머니투데이
- 정준하 "하루 2000만, 월 4억 벌어"…식당 대박에도 못 웃은 이유 - 머니투데이
- "시세차익 25억"…최민환, 슈돌 나온 강남집 38억에 팔았다 - 머니투데이
- 박나래, 기안84와 썸 인정…"깊은 사이였다니" 이시언도 '깜짝'
- "700원짜리가 순식간에 4700원"…'퀀타피아 주가조작 의혹' 전직 경찰간부 구속 - 머니투데이
- "수능 시계 잃어버려" 당황한 수험생에 '표창 시계' 풀어준 경찰 '감동'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