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대한항공 MB 진성태 영입…신인 드래프트 1R 지명권과 트레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K금융그룹이 대한항공 미들블로커 진성태를 영입했다.
OK금융그룹은 10일 진성태 영입을 발표했다.
OK금융그룹은 올해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권을 양도하는 트레이드로 진성태를 영입했다.
OK금융그룹 오기노 마사지 감독은 "진성태는 속공에 강점이 있는 선수로 차기 시즌 미들블로커 운영에 큰 도움이 될 선수다. OK금융그룹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다워 기자] OK금융그룹이 대한항공 미들블로커 진성태를 영입했다.
OK금융그룹은 10일 진성태 영입을 발표했다.
OK금융그룹은 올해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 지명권을 양도하는 트레이드로 진성태를 영입했다.
진성태는 2014년 신인 드래프트 2라운드2순위로 현대캐피탈에 입단했고, 2017~2017시즌 도중 대한항공으로 이적했다. 2022년 군 입대 후 전역해 지난 2월 전역했다.
OK금융그룹은 주전 세터 곽명우와 현대캐피탈 미들블로커 차영석을 트레이드하기로 했지만, 곽명우의 유죄 판결을 받으면서 무산됐다. 중앙 보강이 시급한 가운데 진성태 영입을 통해 전력을 업그레이드했다.
OK금융그룹 오기노 마사지 감독은 “진성태는 속공에 강점이 있는 선수로 차기 시즌 미들블로커 운영에 큰 도움이 될 선수다. OK금융그룹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
- 권상우 “결혼하고 ♥손태영 돈 10원 한 푼도 쓴 적 없어”..손태영 “쓰지 말고 모아두라고”(뉴
- “사나이 중의 사나이”라고 칭찬했는데…대선배 진성에게 불똥 튄 ‘민폐’ 김호중
- 전현무 “아나운서 최종 면접에서 오상진 보자마자 탈락 예상, 눈물났다”
- 지상렬, 3월 모친상 이후 최초 심경 고백…유품 지니고 다니는 그리움 토로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 첫 심경 “철없는 선택들…반성하며 살겠다”
- 변우석 대만 일상 공개, 잠든 꽃거지→마트서 망고랑 찰칵
-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졸업식에 전처와 함께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