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50만 돌파 눈앞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용 감독의 신작 영화 '원더랜드'가 개봉 후 첫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오늘(10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5일 개봉한 영화 '원더랜드'는 주말(7일~9일) 동안 23만 7,79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같은 기간 조지 밀러 감독의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18만 7,928명이 관람해 박스오피스 2위로 밀려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태용 감독의 신작 영화 '원더랜드'가 개봉 후 첫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오늘(10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5일 개봉한 영화 '원더랜드'는 주말(7일~9일) 동안 23만 7,79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총 누적 관객 수는 46만 8,802명이다.
같은 기간 조지 밀러 감독의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18만 7,928명이 관람해 박스오피스 2위로 밀려났다. 이어 '그녀가 죽었다'가 3위, '범죄도시4'가 4위, '나쁜 녀석들:라이드 오어 다이'가 5위에 올랐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가족의 탄생', '만추' 김태용 감독의 신작으로, 배우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이 출연했다.
[사진출처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후배 장도연에게 질투 느낀 적 많아" 솔직 고백
- 르세라핌 “다수 악플러 형사처벌, 선처 없이 강경 대응”
- BTS 정국, 군 복무 중 팬송 발표…"맞잡은 손 놓지 말자"
- '볼빨간 사춘기' 6월 컴백…서머송 ‘립스’ 발표 예고
- 김재환, 웨이크원과 재계약…7월 1일 입대 예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현장영상+] 이재명 "항소하게 될 것...도저히 수긍하기 어려운 결론"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출마 불가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