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일본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전환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드라이프는 연평균 17도로 온화한 기온의 일본 가고시마현 사츠마 지역에서 골프와 휴식 모두를 누릴 수 있는 '일본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전환 서비스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는 앤데믹 이후 다변화된 여행 수요에 맞춰 골프 투어를 즐기는 고객 분들께 최상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전환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변화하는 라이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구성의 전환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드라이프 회원 전용 특전 및 예약고객 선착순 사은품 증정
프리드라이프는 연평균 17도로 온화한 기온의 일본 가고시마현 사츠마 지역에서 골프와 휴식 모두를 누릴 수 있는 '일본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전환 서비스를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골프 투어 상품은 2박 3일(금·토·일) 일정과 3박 4일(일·월·화·수) 두 가지 일정으로 구성돼 선호하는 여행 일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대한항공 직항으로 인천에서 1시간 35분이면 가고시마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 가능하다.
투어가 진행되는 사츠마CC는 국제 표준 규격을 갖춘 챔피언십 코스로 넓고 개방감 넘치며 사츠마 특유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연중 쾌적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 객실 골프장이 보이는 탁트인 뷰와 함께 한국인 직원이 상시 대기 중인 리조트, 100% 천연 해수로 라운딩 후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주는 야외노천탕 온천 등의 부대시설을 갖췄으며 다양한 메뉴의 조식과 석식을 즐길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회원 전용 특전 역시 풍성하게 마련됐다. 먼저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무료 왕복 셔틀버스가 운행되며, 체크인 시 사츠마CC 부총지배인의 VIP 환영 인사를 받게 된다.
골프 라운딩 중 골프카트 내 드링크 서빙을 통해 맥주나 커피를 즐길 수도 있으며, 라운딩 후에는 시내 투어를 즐기도록 돕는 무료 편도 송영서비스를 사전 예약을 통해 각 1회 제공한다. 2억원 상당의 해외여행자 보험이 가입된다.
프리드라이프는 사츠마CC 럭셔리 골프 투어 출시를 기념해 타이틀리스트 PRO V1 하프더즌(6구) 골프공, 골프백 항공 커버, 10만원 상당의 9홀 추가 이용권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는 앤데믹 이후 다변화된 여행 수요에 맞춰 골프 투어를 즐기는 고객 분들께 최상의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전환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변화하는 라이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구성의 전환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초고속 충전기 사업 '급제동'…고속도로 충전기 입찰 포기
- 이차전지 R&D 본격 투자…전고체·나트륨 전지 등 핵심기술 확보 속도
- 에너테크인터내셔널, 남아공에 배터리 공장 짓는다
- “아이폰16, 과열 방지 배터리 탑재한다”
- 양자과학기술 예산확보 '예타 면제'로 속도 내야
- 상임위 野 단독 처리 수순…이번주 중대 분수령
- 커지는 사이버 위협에 '보안내재화' 주목…美 IT기업, 자발적 약속
- 삼성SDS,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 지배력 높인다
- 의료계 전면 휴진 예고, 커지는 집단행동…환자 단체 '우려'
- 中 TCL·하이센스 가전, 韓 직접 공급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