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워터밤' 노리나? "나도 보여드릴게 많아" 노브레이크 발언('하입보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솔비가 노브레이크 발언으로 '하입보이스카웃' 유니콘 엔터를 발칵 뒤집는다.
11일(화) 저녁 7시 30분 방송하는 ENA 오리지널 예능 '하입보이스카웃'(연출 정은하) 9회에서는 '2023 미스코리아 미' 조수빈의 예능캐 발굴 현장과, '참각막' 이경규가 완전 '강추'한 신인배우 최민호의 하입보이 오디션 도전기가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솔비가 노브레이크 발언으로 '하입보이스카웃' 유니콘 엔터를 발칵 뒤집는다.
11일(화) 저녁 7시 30분 방송하는 ENA 오리지널 예능 ‘하입보이스카웃’(연출 정은하) 9회에서는 ‘2023 미스코리아 미’ 조수빈의 예능캐 발굴 현장과, ‘참각막’ 이경규가 완전 ‘강추’한 신인배우 최민호의 하입보이 오디션 도전기가 펼쳐진다.
이날 오디션에 나선 ‘미스코리아’ 조수빈은 실크 드레스에 왕관, 띠까지 풀 착장해 유니콘 엔터 5인방 탁재훈-장동민-유정-선우-신규진의 동공을 확장시킨다. 탁재훈이 “조명을 안 켜도 눈부시다”며 감탄한 가운데, 조수빈은 의령 홍보대사는 물론 ‘미스트롯 시즌3’에 출연한 이력과 사연을 밝혀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운다. 이후 조수빈은 컨츄리 꼬꼬의 ‘Oh! My Julia(오 마이 줄리아)’를 트로트 버전으로 맛깔나게 소화하는 한편, 탁재훈에게 트로트 강의까지 펼친다. 또한 심하게 삐걱대는 로보트 춤까지 선보이는 등 각종 희귀(?) 개인기를 방출한다.
나아가 조수빈은 ‘탄산음료 마시고 트림 참기’에 도전해 “빡빡빡빡!”이라며 닭소리까지 시전하다가 결국 트림을 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조수빈의 예능 맹활약에 감동받은 탁재훈은 “이 방송이 나간 뒤에 예능 섭외가 진짜 많이 들어올 것”이라고 예언한다. 유니콘 엔터를 완전히 뒤집어 놓은 역대 최고 텐션의 예능인이 탄생한 가운데, 유니콘 엔터 4인방은 “BTS 진, 차은우, 로운을 알아본 이경규가 인정한 하입보이”라며 독보적 비주얼의 뉴페이스 훈남 최민호를 호명한다.
최민호는 “이경규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에서 제 SNS를 보고 연락이 왔다. 외모 때문에 ‘픽’ 당한 것 같다”고 자랑스럽게 밝힌다. 이어 그는 “사이코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하더니, 볼펜을 들고 장동민에게 돌진해 “그 눈깔 진짜 맘에 안 들었거든요”라는 대사를 쳐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든다. 최민호의 매력에 유니콘 엔터 4인방은 박수를 보내고, 이경규와도 즉석에서 전화통화를 한다. 전화를 받은 이경규는 “최민호는 완전히 A급이고, 얼굴은 강동원급이다. 민호 같은 친구를 키워보고 싶다”며 최민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과연 이경규를 홀린 신인배우 최민호가 하입보이 오디션을 통과할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최민호가 현장을 휩쓸고 간 뒤, ‘탁재훈의 천적’이자 노래, 댄스, 미술, 문예창작 등 ‘프로N잡러’로 못하는 게 없는 솔비가 등판한다. 솔비는 유니콘 엔터 오디션 도전부터 자신의 ‘연예계 태초’인 타이푼 시절이 소환되자, “타이푼은 코요태를 잡으러 가요계에 등장한 게 아니라, 타이푼만의 매력으로 나왔다”고 강조한다. 그러나 탁재훈은 솔비가 타이푼의 곡을 부르자 “확실히 신지보다 못하다”며 ‘딴지 대마왕’ 모드를 켠다. 그런가 하면, 솔비가 “7월에 앨범을 낸다”고 하자, “혹시 ‘워터밤’을 노리냐?”는 질문이 나오는데, 이에 솔비는 “불러주시면 감사하죠. 저도 보여드릴 게(?) 많아서…”라고 거침없는 섹시 발언을 투척해 분위기를 후끈 달군다.
입만 열면 역대급 발언을 쏟아낸 솔비의 하입걸 ‘영입 미팅’ 현장과 조수빈-최민호의 ‘웃음 포텐’ 오디션 현장은 11일(화) 저녁 7시 30분 방송하는 ENA ‘하입보이스카웃’ 9회에서 만날 수 있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EN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산다라박 "밀리언 마일러 클럽 평생 회원 등극…VIP 카드 날아 와"(컬투쇼)
- 빽가 "어버이날, 父 차 바꿔드려"→김태균 "나도 계셨으면 바꿔드렸을 텐데" (컬투쇼)
- 솔비 "내 그림? 전현무·박나래→손흥민 광고 회사에도 걸려있어"(컬투쇼)
- 코요태 빽가 "연예인 前여친, 명품+카메라 빌려가고 이별 후 안 줘"(컬투쇼)
- 솔비 "'댓글부대' 시사회 뒤풀이에서 손석구 만나…너무 떨리더라"(컬투쇼)
- 산다라박 "신점 보니 4월에 男 들어온다더라…기분 좋아져" (컬투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