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장려금 1억’ 부영그룹, 올해 경력·신입사원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출산 직원에게 자녀 한 명당 출산장려금 1억 원을 지급해 화제를 모은 부영그룹이 올해 경력 및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습니다.
부영그룹은 오늘(10일) '2024년 경력 및 신입사원 채용' 공고를 내고 분야별 총괄 책임자를 초빙하고,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습니다.
경력 및 신입 사원 채용은 기술 부문을 비롯해 홍보, 기획, 법규, 재무, 해외사업, 전산을 포함한 관리 부문과 레저 부문 등에서 이뤄집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출산 직원에게 자녀 한 명당 출산장려금 1억 원을 지급해 화제를 모은 부영그룹이 올해 경력 및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습니다.
부영그룹은 오늘(10일) ‘2024년 경력 및 신입사원 채용’ 공고를 내고 분야별 총괄 책임자를 초빙하고,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습니다.
총괄 책임자 초빙 부문은 건설, 영업, 재무, 관리, 레저 등입니다.
경력 및 신입 사원 채용은 기술 부문을 비롯해 홍보, 기획, 법규, 재무, 해외사업, 전산을 포함한 관리 부문과 레저 부문 등에서 이뤄집니다.
공통 자격 요건은 학사학위 또는 동등한 수준 이상의 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가능),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이며, 분야별 전문성 확보를 위해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자 등을 우대할 예정입니다.
근무지는 ㈜부영주택 및 모집 부문에 해당하는 전국 및 해외 관계사입니다.
서류 전형은 오는 16일까지며, 부영그룹 홈페이지(www.booyoung.co.kr)를 통해 제출할 수 있고,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됩니다.
앞서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은 지난달 20일 ‘KBS 경제콘서트에’ 출연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출산 직원에 대한 장려금 지원을 계속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황정호 기자 (yellowcard@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신분증·주소·사진·성적표까지…다크웹 실체 고발 [창+]
- “판결문 내려 달랬는데”…‘밀양 사건’ 피해자 여동생의 호소 [잇슈 키워드]
- 청색 한복 입은 브라질 예수상…“타국 전통의상은 처음” [잇슈 SNS]
- “흑인이 내 딸과 악수를?” 졸업식 난입해 교육감 밀친 아빠 [잇슈 SNS]
- 결승선 앞에서 세리머니 하다가…메달 놓친 스페인 선수 [잇슈 SNS]
- “이게 놀이라고요?”…‘교감 폭행’ 초등학교서 무슨 일이 [잇슈 키워드]
- 본격 양산 앞둔 KF-21…“준비 이상 무!”
- 9년 전 확성기에 ‘준전시 상태’ 선포…이번엔 더 위험?
- “새벽까지 춤춰요”…청소년 대상 클럽 ‘철퇴’ [잇슈 키워드]
- 한 총리 “복귀 전공의 불이익 없을 것”…서울대 교수회 “휴진 재고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