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하게 잘 살 스타, 4위는 구혜선…1위·2위 이름에 '끄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리꾼들의 비난 여론에도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스타로 승리, 김호중, MC몽이 뽑혔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비난 여론에도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승리가 1위에 올랐다.
3위는 MC몽으로, 1147(7%)표를 받았다.
이후 신곡을 발표하고 콘서트 무대에 서는 등 음악 활동을 재개한 MC몽은 최근 래퍼 비오의 미정산금 문제를 놓고 래퍼 산이와 갈등을 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누리꾼들의 비난 여론에도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스타로 승리, 김호중, MC몽이 뽑혔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비난 여론에도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승리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1만7601표 중 3278(19%)표로 1위에 오른 승리는 인기 그룹 빅뱅 멤버로서 승승장구했으나, 강남 클럽 버닝썬 사건의 핵심 인물로 알려지며 큰 충격을 안겼다.
결국 그는 성매매 알선 및 해외 원정도박 등의 혐의로 1년 6개월 복역했으며, 출소 후 해외에서 사업을 하려는 정황이 포착돼 더 큰 비난을 받기도 했다.
2위는 2834(17%)표를 받은 김호중이 차지했다. 지난달 택시 충돌 사고를 일으켜 논란이 일었던 김호중은 사고 직후 운전자 바꿔치기 및 음주운전 은폐 정황이 드러나며 대중의 분노를 샀다.
김호중은 사건 이후 예정된 콘서트를 강행하고 음주 운전을 뒤늦게 시인해 비난을 키웠으며, 현재 구속된 상태로 수사를 받고 있다.
3위는 MC몽으로, 1147(7%)표를 받았다. 병역 기피 의혹 등으로 오랜 기간 자숙에 들어갔던 MC몽은 자숙 기간 중 작곡가 이단 옆차기로 활동했던 의혹이 제기돼 구설수에 오른 바 있다.
이후 신곡을 발표하고 콘서트 무대에 서는 등 음악 활동을 재개한 MC몽은 최근 래퍼 비오의 미정산금 문제를 놓고 래퍼 산이와 갈등을 빚었다.
이 외에 구혜선, 노엘, 정준영 등이 뒤를 이었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
- 중학생 집단폭행 신고했더니…가해자 부모 "어차피 우리 애 유학 간다"
- 김연아 "'나는 솔로'·'이혼숙려캠프' 오랜 시청자…울면서 봐"
- "버닝썬 재건 꿈꾸는 승리, 캄보디아 범죄 단지 간부들과 함께 파티"
- 김연아 "선수 때 아사다 마오와 인사만…친할 기회 없었다, 은퇴 후에도 못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