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하게 잘 살 스타, 4위는 구혜선…1위·2위 이름에 '끄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리꾼들의 비난 여론에도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스타로 승리, 김호중, MC몽이 뽑혔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비난 여론에도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승리가 1위에 올랐다.
3위는 MC몽으로, 1147(7%)표를 받았다.
이후 신곡을 발표하고 콘서트 무대에 서는 등 음악 활동을 재개한 MC몽은 최근 래퍼 비오의 미정산금 문제를 놓고 래퍼 산이와 갈등을 빚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누리꾼들의 비난 여론에도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스타로 승리, 김호중, MC몽이 뽑혔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비난 여론에도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승리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1만7601표 중 3278(19%)표로 1위에 오른 승리는 인기 그룹 빅뱅 멤버로서 승승장구했으나, 강남 클럽 버닝썬 사건의 핵심 인물로 알려지며 큰 충격을 안겼다.
결국 그는 성매매 알선 및 해외 원정도박 등의 혐의로 1년 6개월 복역했으며, 출소 후 해외에서 사업을 하려는 정황이 포착돼 더 큰 비난을 받기도 했다.
2위는 2834(17%)표를 받은 김호중이 차지했다. 지난달 택시 충돌 사고를 일으켜 논란이 일었던 김호중은 사고 직후 운전자 바꿔치기 및 음주운전 은폐 정황이 드러나며 대중의 분노를 샀다.
김호중은 사건 이후 예정된 콘서트를 강행하고 음주 운전을 뒤늦게 시인해 비난을 키웠으며, 현재 구속된 상태로 수사를 받고 있다.
3위는 MC몽으로, 1147(7%)표를 받았다. 병역 기피 의혹 등으로 오랜 기간 자숙에 들어갔던 MC몽은 자숙 기간 중 작곡가 이단 옆차기로 활동했던 의혹이 제기돼 구설수에 오른 바 있다.
이후 신곡을 발표하고 콘서트 무대에 서는 등 음악 활동을 재개한 MC몽은 최근 래퍼 비오의 미정산금 문제를 놓고 래퍼 산이와 갈등을 빚었다.
이 외에 구혜선, 노엘, 정준영 등이 뒤를 이었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9금 폭로'까지 터진 박나래…"차 안에서 남성과 OO하며 시트 발로 차"
- "80대 아빠와 재혼한 10살 연하 새엄마, 성관계용 크림 배송 부탁…불쾌"
- "먹지도 않았는데 배부르고 살 쪘다"…19세 여성, 원인은 뜻밖에도 '암'
- 무인세탁방서 옷 훔친 남성, 행인 따라가 성추행…CCTV 충격
- 뚱보 남성과 결혼한 미모의 20대 '돈 노린 위장 결혼' 의혹에 "사랑할 뿐"
- 나나, 강도 역고소에 심경 밝혔다 "세상과 사람 좋게 보려했는데…안 무너질 것"
- "풍선만큼 부푼 볼살"…공기 불어 넣어 유리 팽창시키는 30년 경력 세공사
- '64세' 최화정, 110억 한강뷰 아파트 풍수지리 공개…반려견 방까지
- 돌싱女가 남친에게 하는 최고의 호감 표시 신호는? "빨대 공유 허락"
- 자식에게 숙박비 받을 땐 언제고…아들 '투자 대박'에 되레 화낸 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