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 첫 심경 “철없는 선택들…반성하며 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이 주가 조작 연루 혐의 이후 처음으로 입장을 밝혔다.
10일 임창정은 자신의 채널에 주가 조작 연루 혐의 이후 첫 입장문을 게재했다.
지난달 31일 서울남부지검 금융·증권범죄합동수사부는 SG 증권발 폭락 사태에 연루됐다는 의혹을 받은 임창정에 대해 무혐의 불기소 처분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가수 임창정이 주가 조작 연루 혐의 이후 처음으로 입장을 밝혔다.
10일 임창정은 자신의 채널에 주가 조작 연루 혐의 이후 첫 입장문을 게재했다. 임창정은 “지난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저의 신중하지 못한 판단으로 인해 상처받으신 모든 분, 팬들에게 사죄드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시간이 지나며 제 오랜 숙원이던 후배양성과 제작자가 되어가는 일련의 과정에서 아티스트 임창정과 사업가 임창정이 뒤섞이게 되었고, 그 혼란스러운 위치에서의 제 선택과 결정이 얼마나 이전과 다르고 위험한 일인지 미처 깨닫지 못했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 “변명할 필요도 없는 무지한 행동과 철없는 선택들에 대하여 법적인 처벌은 받지 않는다 하더라도 그것이 어찌 저의 부끄러웠던 행동을 다 가릴 수 있을까”라며 “이 모든 일들을 절대 잊지 않고 평생 반성 또, 반성하며 살도록 하겠다. 지켜봐 주십시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재차 사과했다.
지난달 31일 서울남부지검 금융·증권범죄합동수사부는 SG 증권발 폭락 사태에 연루됐다는 의혹을 받은 임창정에 대해 무혐의 불기소 처분을 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결혼하고 ♥손태영 돈 10원 한 푼도 쓴 적 없어”..손태영 “쓰지 말고 모아두라고”(뉴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사나이 중의 사나이”라고 칭찬했는데…대선배 진성에게 불똥 튄 ‘민폐’ 김호중
- 전현무 “아나운서 최종 면접에서 오상진 보자마자 탈락 예상, 눈물났다”
- 지상렬, 3월 모친상 이후 최초 심경 고백…유품 지니고 다니는 그리움 토로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변우석 대만 일상 공개, 잠든 꽃거지→마트서 망고랑 찰칵
-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졸업식에 전처와 함께 참석
- 줄리엔강♥제이제이, 억소리 나는 크루즈 신혼여행..“미래 도시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