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갤럭시아, ‘워터밤 서울 2024’ 티켓을 증정 NFT 추첨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타갤럭시아가 추첨을 통해 '워터밤 서울 2024' 티켓을 증정하는 NFT 무작위 추첨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200개 에디션으로 판매되는 '티켓 추첨권 NFT'를 갤럭시아 토큰으로 1인 1회 구매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해당 NFT 구매자 10명에게 워터밤 서울 2024 티켓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메타갤럭시아가 추첨을 통해 ‘워터밤 서울 2024’ 티켓을 증정하는 NFT 무작위 추첨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워터밤은 지난 2015년부터 열린 여름 뮤직 페스티벌이다.
메타갤럭시아는 블록체인 전문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운영하는 NFT 플랫폼으로, 티켓, 쿠폰 등 다양한 실물 상품이 연계된 NFT를 제공해 왔다. 플랫폼 론칭 이후 NFT 래플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래플은 메타갤럭시아 지갑에 5천 원 상당의 갤럭시아(GXA) 토큰 보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200개 에디션으로 판매되는 ‘티켓 추첨권 NFT’를 갤럭시아 토큰으로 1인 1회 구매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해당 NFT 구매자 10명에게 워터밤 서울 2024 티켓이 제공된다.
당첨되지 않은 회원은 NFT 구매에 사용한 갤럭시아 토큰을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다.
갤럭시아메타버스 관계자는 “이번 래플을 시작으로 유명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 티켓을 제공하는 NFT 래플을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며, “메타갤럭시아는 대중적인 콘텐츠를 통해 NFT를 더 쉽고 간편하게 느껴지도록 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럭시아메타버스, AI 핀테크 기업 피니트와 업무협약 체결
- 갤럭시아머니트리-하나증권, STO 사업 협력
- 갤럭시아머니트리, '항공금융' 기업 브이엠아이씨와 STO 사업 협력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생각보다 안 팔리네"…中 업체, 폴더블폰 철수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