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츠카제약, 신제품 건강간식 ‘소이조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오츠카제약은 건강 간식 소이조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이조이는 콩(SOY)과 즐겁다(JOY)의 합성어로 콩의 영양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한국오츠카제약 관계자는 "소이조이는 콩의 영양을 통째로 담아 다양한 원재료와 맛있게 구워 낸 차별화된 형태의 건강간식"이라며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간식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이조이는 콩(SOY)과 즐겁다(JOY)의 합성어로 콩의 영양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건강과 즐거움을 담은 제품명처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걸맞은 제품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소이조이는 제품하나 당 약 35알의 대두를 사용해 콩의 영양분을 통째로 담아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이 풍부하며 글루텐이 없다. 제품은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애플, 아몬드&초콜릿 총 4가지맛으로 출시됐다.
한국오츠카제약 관계자는 “소이조이는 콩의 영양을 통째로 담아 다양한 원재료와 맛있게 구워 낸 차별화된 형태의 건강간식”이라며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간식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어머니 갯벌 고립돼 숨져…손주 줄 홍합 캐려다” 눈물
- 치과의사 이수진, 스토커 협박에 폐업… “치료비 환불…먹튀 아냐”
- 대법원 “피주머니 재부착도 의료행위, 간호조무사가 하면 안 돼”
- 배현진 시구 나서자 “우~” 야유…“원정 기아팬들 즐거우셨길”
- “방탄소년단 뷔라고 합니다” 군 복무 뷔, 순찰 중 선배에 깍듯 인사 ‘훈훈’
- “빵 120만 원어치 시키고 노쇼”에 고소…손님 “주문 확정하지 않았다”
- 이번주 로또 1등 16명 17억씩 가진다…자동당첨 명당 13곳 어디?
- ‘너무 이른 세리머니’ 결승선 5m 남기고 메달 놓친 선수 (영상)
- 케첩 VS. 머스터드…우리 몸에 더 좋은 소스는?
- 교감 뺨 때린 초등생, 이번엔 “자전거 훔쳤다” 경찰 신고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