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세계캠핑대회서 막걸리 매력 알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순당이 '2024 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2024 FICC & Asia-Pacific Rally)'에서 쌀 막걸리(사진)를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2024 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는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9일까지 강원 고성 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열렸다.
국순당은 지난해 12월에도 강원도 고성에서 진행된 '위캠프 페스타'에 국순당 캔막걸리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국순당이 ‘2024 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2024 FICC & Asia-Pacific Rally)’에서 쌀 막걸리(사진)를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2024 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는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9일까지 강원 고성 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열렸다. 세계 20여 개국에서 500여 명이 현장을 찾았다. 국내 참가자는 약 2000명이었다. 행사는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했다.
국순당은 지난해 12월에도 강원도 고성에서 진행된 ‘위캠프 페스타’에 국순당 캔막걸리를 소개했다. 지난 4월에 가평에서 열린 2024 캠핑요리축제에도 팥 막걸리를 지원하는 등 레저활동과 어울리는 막걸리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국순당 관계자는 “전통주인 막걸리의 매력을 소개하는 기회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어머니 갯벌서 고립돼 숨져…가족들 홍합 더 캐주려다”
- “민희진은 하이브 떠나라”…BTS 해외팬, 국제청원 5만명 동참
- “심판해야” vs “사적제재”…밀양 가해자들 ‘심판’ 나선 유튜버들
- 아이유가 130억에 산 청담동 그집…30대 집주인이 가장 많았다 [부동산360]
- 새 아이폰 떨어뜨렸다…“이렇게 박살?” 충격의 수리비 ‘폭탄’
- "스토커가 죽이려" 서울대 출신 미녀 치과의사, 폐업…먹튀 논란도
- 송지효, 연하 황희찬에 "내 스타일이야" 플러팅
- '부산 집단 성폭행'에 손아섭이 연루?…NC "루머 모두 사실무근"
- “이러다 큰일난다” 절대강자 ‘네이버’ 초유의 사태…20년만에 무슨일이
- 베트남서 무참히 살해된 한국여성…韓 '롤 프로게이머'가 범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