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잔 사면 한잔은 덤 …파스꾸찌, ‘그라니따 아워’ 23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그라니따'를 한잔 더 제공하는 '그라니따 아워(Hour)' 프로모션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16일~23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파스쿠찌 매장에서 그라니따를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한편 파스쿠찌는 17일부터 22일까지는 위메프에서 빙수&그라니따 제품 구매 시 20%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그라니따’를 한잔 더 제공하는 ‘그라니따 아워(Hour)’ 프로모션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16일~23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파스쿠찌 매장에서 그라니따를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으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하면 그라니따 한잔을 추가로 증정한다. 올해 시즌 음료로 선보인 ‘수박 그라니따’, ‘트로피칼 패션 그라니따’ 2종을 포함해 파스쿠찌가 상시 운영하는 그라니따 10종(젤라또 활용한 제품 4종과 코코넛 커피, 딸기 등 6종) 등 12종에 달한다.
‘동일 제품 2잔’ 또는 ‘교차 선택’도 가능하다. 판매금액이 서로 다른 제품 2종 주문 시에는 금액이 낮은 제품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파스쿠찌는 작년보다 두 달 앞서 그라니따 2종을 출시했다. ‘수박 그라니따’ 판매량은 출시 후 20일간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 복숭아와 요거트를 활용한 신제품도 선보였다.
한편 파스쿠찌는 17일부터 22일까지는 위메프에서 빙수&그라니따 제품 구매 시 20% 혜택을 제공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 11번가를 통해 그라니따&리프레셔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어머니 갯벌서 고립돼 숨져…가족들 홍합 더 캐주려다”
- “민희진은 하이브 떠나라”…BTS 해외팬, 국제청원 5만명 동참
- “심판해야” vs “사적제재”…밀양 가해자들 ‘심판’ 나선 유튜버들
- 아이유가 130억에 산 청담동 그집…30대 집주인이 가장 많았다 [부동산360]
- 새 아이폰 떨어뜨렸다…“이렇게 박살?” 충격의 수리비 ‘폭탄’
- "스토커가 죽이려" 서울대 출신 미녀 치과의사, 폐업…먹튀 논란도
- 송지효, 연하 황희찬에 "내 스타일이야" 플러팅
- '부산 집단 성폭행'에 손아섭이 연루?…NC "루머 모두 사실무근"
- “이러다 큰일난다” 절대강자 ‘네이버’ 초유의 사태…20년만에 무슨일이
- 베트남서 무참히 살해된 한국여성…韓 '롤 프로게이머'가 범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