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진 서울시의원, ‘2024 서울시 한마당 유소년 축구 대축제’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의회 박승진 의원(더불어민주당·중랑3)이 지난 6일 중랑구에 있는 중랑구립잔디운동장에서 열린 '2024 서울시 한마당 유소년 축구 대축제' 입장식에 참석, 축구 꿈나무들을 응원했다.
'2024 서울시 한마당 유소년 축구 대축제'는 중랑구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서울시와 서울시체육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지난 6일 하루동안 중랑구립잔디운동장과 신내차량기지축구장에서 서울시 초등부 축구클럽, 축구부 선수들이 참가해 열띤 시합을 벌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의회 박승진 의원(더불어민주당·중랑3)이 지난 6일 중랑구에 있는 중랑구립잔디운동장에서 열린 ‘2024 서울시 한마당 유소년 축구 대축제’ 입장식에 참석, 축구 꿈나무들을 응원했다.
‘2024 서울시 한마당 유소년 축구 대축제’는 중랑구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서울시와 서울시체육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지난 6일 하루동안 중랑구립잔디운동장과 신내차량기지축구장에서 서울시 초등부 축구클럽, 축구부 선수들이 참가해 열띤 시합을 벌였다.
박 의원은 서울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중랑구 체육발전을 위한 예산들이 2024년 서울시 예산에 반영되도록 꾸준히 노력해 중랑구 생활체육과 유소년체육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이 이뤄지도록 하고 있다.
이날 입장식에서 박 의원은 “서울시의 축구 꿈나무들이 중랑구 잔디구장에서 마음껏 축구를 하는 모습을 보니 아주 행복하다”며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축구를 즐길 수 있도록 중랑구의 잔디구장 관리를 철저히 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며 참석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박 의원은 “중랑구는 가용할 수 있는 공간이 적어 타 자치구에 비해 문화·체육시설이 턱없이 부족하다”며 “그런데도 중랑구 주민들이 부족함 없이 문화·체육활동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내가 친동생이 있다고?” 충격…이름은 ‘이상호’
- “고심 끝 몇십억 넣었는데”…김종국, 충격적인 사기 피해 금액
- ‘밀양’ 판결문 공개 유튜버 “피해자에 죄송하지만…”
- 은퇴한 김연경, 정치 도전할까…“주변서 권유 많아”
- 간호조무사에 “피주머니 다시 고정” 지시한 의사 벌금형 왜?
- 김병만 “母 갯벌서 조개 잡다 숨져…손에 홍합이” 오열
- 성관계 거부했다고 여친 살해…나체로 체포된 ‘롤 프로게이머’
- 이강인이 SNS에 올린 사진…모두를 울렸다
- ‘스카이캐슬’ 김보라 결혼식 현장 공개…악뮤 이수현 축가
- 이별 후 ‘하정우 1500만원 그림’ 두고 법정다툼 벌인 연인…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