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 모바일, 보람상조 최초 ‘통신 상조 요금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니게이트의 알뜰폰 브랜드인 쉐이크 모바일이 보람상조와 제휴해 서비스의 차별화와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쉐이크 모바일은 보람상조 최초로 통신서비스와 상조서비스를 결합한 요금제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조서비스 가입 시 24개월 통신비 지원으로 통화, 문자 및 데이터까지 무료
보람상조리더스는 대한민국 상조업계 최대 대상 수상 기업으로, 9년 연속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국민이 인정한 모범 상조기업이다.
보람상조 최초로 새롭게 출시한 통신 요금제는 보람 LTE 7GB+_밀리의 서재, 보람 LTE 11GB+_밀리의 서재 2종이다. 해당 요금제는 보람상조 장례 종합 서비스와 통신요금제의 결합으로 보람상조서비스와 월 기본 7GB, 11GB 데이터(데이터 소진 시 1Mbps, 3Mbps 속도로 무제한), 전화 및 문자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고, 가입자 1위 독서 플랫폼인 밀리의 서재 구독권(월 9,900원)까지 제공된다.
보람 LTE 7GB+_밀리의 서재 통신요금 가입자는 상조 월 납입금액 35,000원을, 보람 LTE 11GB+_밀리의서재 가입자는 상조 월 납입금액 45,000원 납부 시 24개월간 해당 통신요금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쉐이크 모바일은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선택권 확대와 통신비 부담 완화를 목표로 하며. 해당 요금제 가입은 쉐이크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쉐이크 모바일 정훈 대표는 “새롭게 브랜드를 론칭 하고, 고객혜택을 극대화한 첫 제휴 사례로 상조분야 최고의 기업인 보람상조와 쉐이크 모바일의 결합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 및 제휴처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쉐이크 모바일은 에듀테크 기업인 ㈜미니게이트의 새로운 통신 브랜드이며, 교육서비스 연계 및 다양한 추가 제휴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헐적 단식' 창시자 마이클 모슬리 시신 발견…그리스서 실종 나흘만
- 산산조각 난 동생 살점 줍는 소년…가자지구 유엔 학교서 무슨 일이
- ‘밀양 성폭행’ 피해자 측 “통화 녹취·판결문, 동의 없었다”
- 한국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는 어디?…교육·건강·경제 등 종합 1위
- 인생도 인간관계도 공들여야 '깊은 맛'
- '민희진, 하이브 떠나라' 국제 청원에 5만명 동참했다
- 유승민 “北풍선 격추 시켜야'…'생화학 공격해도 확성기 틀거냐”
- 아이유·소녀시대·빅뱅…北, 총까지 쐈던 대북 확성기 방송은
- 3번째 음주운전 걸린 40대…함께 탄 여성은 “내가 운전” 거짓말도
- 손님이 우유팩 휘두르자 가스총 쏜 편의점 사장…재판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