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문화예술 프로그램 '예술이 팝팝 데이' 6월 공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왕시가 왕림이팝아트홀에서 진행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예술이 팝팝 데이'의 6월 공연으로 마술과 샌드아트 공연을 선보인다.
10일 의왕시에 따르면 이달 '예술이 팝팝 데이'는 먼저 14일 장애인 가족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마술 공연이 펼쳐진다.
지난달부터 시작한 시즌2 '예술이 팝팝 데이'의 모든 공연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왕림이팝아트홀서 마술·샌드아트 공연 선보여
[더팩트|의왕=김원태 기자] 경기 의왕시가 왕림이팝아트홀에서 진행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예술이 팝팝 데이'의 6월 공연으로 마술과 샌드아트 공연을 선보인다.
10일 의왕시에 따르면 이달 '예술이 팝팝 데이'는 먼저 14일 장애인 가족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마술 공연이 펼쳐진다. 이튿날인 15일에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공중 부양 불빛 마술 등을 선보이는 '더 일루젼' 마술 공연이 진행된다.
이어 22일에는 샌드아트와 아카펠라가 협업해 진행하는 '모래로 그리는 음악회'가 예정돼 있다. 모래로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동시에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기며 아카펠라를 배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공연을 펼쳐질 예정이다.
또 같은 날 왕림이팝아트홀 야외에서는 업사이클 체험 프로그램으로 바다유리 보석 목걸이와 데님 머리핀 만들기가 마련된다.
지난달부터 시작한 시즌2 '예술이 팝팝 데이'의 모든 공연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왕림이팝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지율 빨간불' 尹 대통령, 개각 카드로 반등 노린다
- [강일홍의 클로즈업] 가수 진해성의 '생일파티 고액 후원금' 의혹 '논란'
- 간호사 1인당 환자수 미국 3배 이상…환자도 위험하다
- [의대증원 파장] 의협, 18일 전면휴진…"증원 중단해야 멈춰"
- 카카오 김범수, 케이큐브홀딩스 배당금 활용처에 쏠리는 '눈'
- 대통령실 "평화, 돈으로 구걸하는 게 아니라 힘으로 쟁취하는 것"
- 한동훈 "형사피고인, 집유만 확정돼도 대통령직 상실" 이재명 직격
- '지구마불2', 김태호X김훈범 PD가 이뤄낸 일석사조 성과[TF인터뷰]
- [슈퍼에스파노바①]"나는 나만이 정의"하게 되는 특별한 공간
- [ESG가 미래다⑦] 금융권 ESG 향한 발걸음…지속가능한 미래 만드는 원동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