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이른 휴가족’ 공략한다…얼리썸머 바캉스 특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름 성수기 '7말8초'를 피해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티몬이 특가 행사를 펼친다.
티몬은 이달 말까지 '얼리썸머 바캉스' 특별전을 열고, 2500여 종의 국내외 인기 여행·나들이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카테고리별 핫딜을 모은 '오늘의 여행특가' 코너에서는 상품별 최대 할인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티커를 부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인기 상품 2500여 종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여름 성수기 ‘7말8초’를 피해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티몬이 특가 행사를 펼친다. 티몬은 이달 말까지 ‘얼리썸머 바캉스’ 특별전을 열고, 2500여 종의 국내외 인기 여행·나들이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카테고리별 핫딜을 모은 ‘오늘의 여행특가’ 코너에서는 상품별 최대 할인율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티커를 부착했다. 티몬 고객이라면 누구나 5% 쿠폰에 8% 카드사 할인을 더해, 최대 13% 할인 기회를 누릴 수 있다.
10일 오션월드 종일권(미들시즌 2만원대~), 제주올패스(24시간 이용권 1만원대~), 제주신화월드 4개점(랜딩관 슈페리어 킹 주중, ‘숙박세일페스타’ 혜택 적용 시 5만원대~) 등이 대표적이다. 해외 상품으로는 다낭 그랜드투란 마켓투어 패키지 3박5일(20만원대~), 보홀 노쇼핑·노옵션 호캉스vs실속 패키지 4/5일(10만원대~), 마츠야마 자유여행 2박3일(20만원대~)이 있다.
11일 ‘티웨이항공’ 동남아/남태평양(시드니·괌·사이판) 등 국제선 13대 노선 편도 항공권 특가딜도 마련했다. 무료 위탁수하물 15kg(단, 시드니 30kg, 괌·사이판 23kg, 호찌민 20kg)를 포함해 즉시 할인과 카드사 혜택을 더한 파격가다. ‘보라카이’ 평일 출발 기준(유류세·세금 등 포함) 1인 편도 항공권은 6만원대부터다. 여름휴가는 물론 10월에도 출발할 수 있다.
16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시원한 여름’을 테마로 레저·라이프 기획전도 한다. 바캉스, 홈캉스 꿀템들이 가득한 할인 행사다.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8% 선착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어머니 갯벌서 고립돼 숨져…가족들 홍합 더 캐주려다”
- “민희진은 하이브 떠나라”…BTS 해외팬, 국제청원 5만명 동참
- “심판해야” vs “사적제재”…밀양 가해자들 ‘심판’ 나선 유튜버들
- 아이유가 130억에 산 청담동 그집…30대 집주인이 가장 많았다 [부동산360]
- 새 아이폰 떨어뜨렸다…“이렇게 박살?” 충격의 수리비 ‘폭탄’
- "스토커가 죽이려" 서울대 출신 미녀 치과의사, 폐업…먹튀 논란도
- 송지효, 연하 황희찬에 "내 스타일이야" 플러팅
- '부산 집단 성폭행'에 손아섭이 연루?…NC "루머 모두 사실무근"
- “이러다 큰일난다” 절대강자 ‘네이버’ 초유의 사태…20년만에 무슨일이
- 베트남서 무참히 살해된 한국여성…韓 '롤 프로게이머'가 범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