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스톰게이트' 국내 퍼블리싱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톰게이트'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며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톰게이트'의 국내 서비스 및 마케팅을 지원하며,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는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한다.
한편,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는 10일 오전 5시에 개최된 PC 게이밍 쇼에서 '스톰게이트'의 향후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톰게이트'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양사는 '스톰게이트'의 국내 출시 및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며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톰게이트'의 국내 서비스 및 마케팅을 지원하며,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는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한다.
'스톰게이트'는 '스타크래프트 2'의 프로덕션 디렉터였던 팀 모튼 대표, '워크래프트 3' 수석 캠페인 디자이너였던 팀 캠벨 게임 디렉터와 다양한 RTS 장르 게임을 개발한 베테랑들이 모여 제작 중인 신작이다.
'스톰게이트'는 기존 RTS 장르 게임 대비 낮은 진입장벽이 특징으로, 인간으로 구성된 '뱅가드' 종족과 외계 종족 '인퍼널', 금일 공개된 미래지향적 디자인의 '셀레스철'까지 총 세 종족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중 한 종족을 선택해 대전, 협동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는 10일 오전 5시에 개최된 PC 게이밍 쇼에서 '스톰게이트'의 향후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스톰게이트'는 오는 7월 31일에 사전 펀딩 구매자 및 스팀 얼리 액세스 팩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플레이 서비스를 시작하며, 8월 14일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
카카오게임즈는 10일부터 '스톰게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보상으로 '보라냥이' 펫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 한상우 대표는 "풍부한 RTS 장르 게임 개발력을 보유한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양사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국내 이용자분들께 RTS 장르만이 줄 수 있는 깊은 재미를 전달드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