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중소기업 우수제품]글로벌하이텍전자 '하펠 슬립케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하이텍전자는 사계절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냉온겸용매트 하펠 슬립케어를 선보였다.
글로벌하이텍전자는 한 대기업으로부터 열전소자 특허권을 양도받아 냉온겸용매트를 구현했다.
글로벌하이텍전자 관계자는 "창업 26년간 축적한 특수 조명기술과 반도체 소자기술을 활용해 혁신적인 생활가전제품을 개발했다"면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최우선으로 삼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하이텍전자는 사계절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냉온겸용매트 하펠 슬립케어를 선보였다.
회사는 전기를 이용해 온도를 조절하는 펠티어 소자를 활용해 냉온 기능을 모두 갖춘 매트를 개발했다. 계절에 따라 매트를 교체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글로벌하이텍전자는 한 대기업으로부터 열전소자 특허권을 양도받아 냉온겸용매트를 구현했다.
제품에는 장파장 자외선(UVA)·광촉매를 활용한 공기청정 기능과 단파장 자외선을 거친 순환수 상시살균 기능을 동시 적용했다.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0.5도 단위 미세 온도 조절 기능은 소비자에게 최적의 숙면 환경을 제공한다. 심미적 디자인으로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룬다.
글로벌하이텍전자 관계자는 “창업 26년간 축적한 특수 조명기술과 반도체 소자기술을 활용해 혁신적인 생활가전제품을 개발했다”면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최우선으로 삼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바일 신분증 선점…은행 vs 빅테크 각축전
- 김홍일 방통위원장, 한기정 공정위원장 회동…이통사 담합 실마리 찾나
- [단독]'손목에 감는' 신용카드 나온다
- KISA, '불법스팸 전송 방지를 위한 설명회' 개최
- 野 단독 선출 '상임위' 후폭풍…“국회의장 사퇴” vs “즉각 가동”
- “커피 한 잔에 8200원”… 단골마저 등 돌린 스타벅스
- 산은, 반도체·AI 첨단전략산업 '리바운드'에 100조 투입…강석훈 회장 “법정자본금 증액 시급”
- 현대차, 손석구와 제작한 단편 영화 '밤낚시' 공개
- 체외진단·의료기기, 동일 SW 변경허가 규정 적용… 경미한 SW 변경은 '약식'
- SK온, 전고체 배터리 파일럿 라인 구축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