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2024년 공채로 경력·신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영그룹이 올해 공채로 분야별 총괄 책임자 초빙과 경력·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분야별 총괄 책임자 초빙의 경우 건설부문, 영업부문, 재무부문, 관리부문, 레저부문에서 모집한다.
경력과 신입 직원 모집부문은 기술 부문을 비롯하여 홍보, 기획, 법규, 재무, 해외사업, 전산을 포함한 관리부문과 레저부문 등이다.
각 분야별 전문성 확보를 위해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 및 가능자 등을 우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부영그룹이 올해 공채로 분야별 총괄 책임자 초빙과 경력·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분야별 총괄 책임자 초빙의 경우 건설부문, 영업부문, 재무부문, 관리부문, 레저부문에서 모집한다. 경력과 신입 직원 모집부문은 기술 부문을 비롯하여 홍보, 기획, 법규, 재무, 해외사업, 전산을 포함한 관리부문과 레저부문 등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학사학위 또는 동등한 수준 이상의 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가능)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다. 각 분야별 전문성 확보를 위해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 및 가능자 등을 우대할 예정이다. 근무지는 부영주택과 모집부문에 해당하는 전국·해외의 관계사로 배치된다.
서류 전형 일정은 10~16일로 부영그룹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통보)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부영그룹은 출산장려금 외에도 부영그룹은 사내 복지로 △자녀 대학 학자금 지급 △직계가족 의료비 지원 △자녀 수당 지급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 유니버스' 도전하는 46세 엔지니어…"장벽 허물었다"
- [여의뷰] 검건희 여사, 6개월 만 순방 동행…거세지는 野 압박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특징주] 에코프로머티, 급등…EU가 중국 전기차에 관세 부과
- "그 많던 대파는 누가 다먹었을까"…'로코노미'에 빠지다
- "18일 집단휴진 강행"…'최악의 의료공백' 현실화 (종합2보)
- 신세계와 손잡은 CJ대한통운, 쿠팡과 택배시장 점유율 격차 벌릴까
- 편의점 왕국 '흔들'…"국내 편의점은요?"
- 정식 서비스 약 20년만…美 나스닥 입성 나선 네이버웹툰
- "한 잔 술에 취하랴"…주류·외식업계 '갸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