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생일 맞아 16일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 만난다
김효원 2024. 6. 10. 10: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생일이 다가오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임영웅은 생일인 오는 16일 오후 4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열기로 약속했다.
게시글에서 임영웅은 "6월 16일(일) 오후 4시, 아티스트 임영웅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 주세요"라고 썼고 '임영웅 라방' 해시태그를 달아 라이브 방송 소식을 알렸다.
이에 팬들은 임영웅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방송 날짜를 고대하는 분위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가수 임영웅의 생일이 다가오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임영웅은 생일인 오는 16일 오후 4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열기로 약속했다.
임영웅은 10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임영웅 HAPPY HERO BIRTHDAY’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했다.
게시글에서 임영웅은 “6월 16일(일) 오후 4시, 아티스트 임영웅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 주세요”라고 썼고 ‘임영웅 라방’ 해시태그를 달아 라이브 방송 소식을 알렸다.
이에 팬들은 임영웅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방송 날짜를 고대하는 분위기다.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
- 권상우 “결혼하고 ♥손태영 돈 10원 한 푼도 쓴 적 없어”..손태영 “쓰지 말고 모아두라고”(뉴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전현무 “아나운서 최종 면접에서 오상진 보자마자 탈락 예상, 눈물났다”
- “사나이 중의 사나이”라고 칭찬했는데…대선배 진성에게 불똥 튄 ‘민폐’ 김호중
- 변우석 대만 일상 공개, 잠든 꽃거지→마트서 망고랑 찰칵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김계란 교통사고 ‘수술 불가피’…“어깨 골절=하체 떡상 증명할 것”
-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졸업식에 전처와 함께 참석
- 김병만, 기구한 모친상 “홍합 잡다 밀물에 휩쓸려 돌아가셨다” 母 떠올리며 눈물(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