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청계광장점 대관 요청 확대…비즈니스 미팅 최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BBQ 청계광장점(사진)'의 대관 요청이 늘었다고 10일 밝혔다.
BBQ 청계광장점은 청계천을 내려다볼 수 있는 대형 루프탑과 유럽 카페를 연상케 하는 1층 야외 테라스가 특징이다.
대관을 진행한 관계자는 "BBQ 청계광장점은 인테리어가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라 비즈니스 미팅을 하기에 최적"이라며 "포럼을 진행했을 때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BBQ 청계광장점(사진)’의 대관 요청이 늘었다고 10일 밝혔다.
BBQ 청계광장점은 청계천을 내려다볼 수 있는 대형 루프탑과 유럽 카페를 연상케 하는 1층 야외 테라스가 특징이다. 별도의 룸을 포함해 총 24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다. 40~50명부터 150명까지 단체 대관도 가능하다.
대관을 진행한 관계자는 “BBQ 청계광장점은 인테리어가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라 비즈니스 미팅을 하기에 최적”이라며 “포럼을 진행했을 때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말했다.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황금올리브 반반’과 치킨 플래터로, 시카고피자, 마스카포네 샐러드가 뒤를 이었다. 주류 메뉴는 생맥주와 하이볼이 인기가 많았다.
BBQ는 지난 2022년 12월,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복합외식문화공간’을 표방, 서울 송파 송리단길에 ‘BBQ 빌리지’ 타입 매장을 처음 선보였다. 부산과 울산, 종로에 이어 지난 3월에는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 문을 열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어머니 갯벌서 고립돼 숨져…가족들 홍합 더 캐주려다”
- “민희진은 하이브 떠나라”…BTS 해외팬, 국제청원 5만명 동참
- “심판해야” vs “사적제재”…밀양 가해자들 ‘심판’ 나선 유튜버들
- 아이유가 130억에 산 청담동 그집…30대 집주인이 가장 많았다 [부동산360]
- 새 아이폰 떨어뜨렸다…“이렇게 박살?” 충격의 수리비 ‘폭탄’
- "스토커가 죽이려" 서울대 출신 미녀 치과의사, 폐업…먹튀 논란도
- 송지효, 연하 황희찬에 "내 스타일이야" 플러팅
- '부산 집단 성폭행'에 손아섭이 연루?…NC "루머 모두 사실무근"
- “이러다 큰일난다” 절대강자 ‘네이버’ 초유의 사태…20년만에 무슨일이
- 베트남서 무참히 살해된 한국여성…韓 '롤 프로게이머'가 범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