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창사 45주년 특가 프로모션…“최대 82%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창립 45주년을 맞아 객실 할인 프로모션 '라떼 가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82%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4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그간 할인 프로모션에서 제외됐던 거제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비롯해 새롭게 리뉴얼된 설악 쏘라노 객실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창립 45주년을 맞아 객실 할인 프로모션 '라떼 가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82%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화리조트 회원의 경우 20년 전 객실 가격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판매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로 이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상품은 △1박 △2박 △프리미어 스위트 △뉴 콘셉트 룸으로 구성했다. 1박·2박 상품은 전 사업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가격은 7만6000원부터다. 프리미어 스위트 상품은 거제 벨버디어 르씨엘과 경주 담톤이 해당된다. 뉴 콘셉트 룸은 유럽풍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한 설악 쏘라노 객실과 음악 감상을 테마로 한 해운대 뮤직룸을 준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4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그간 할인 프로모션에서 제외됐던 거제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비롯해 새롭게 리뉴얼된 설악 쏘라노 객실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초고속 충전기 사업 '급제동'
- 이차전지 R&D 본격 투자…전고체·나트륨 전지 등 핵심기술 확보 속도
- 에너테크인터내셔널, 남아공에 배터리 공장 짓는다
- 상임위 野 단독 처리 수순…이번주 중대 분수령
- 커지는 사이버 위협에 '보안내재화' 주목…美 IT기업, 자발적 약속
- 삼성SDS,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 지배력 높인다
- 의료계 전면 휴진 예고, 커지는 집단행동…환자 단체 '우려'
- 中 TCL·하이센스 가전, 韓 직접 공급 추진
- '비대면진료, 간호법 개정' 현안 수두룩…22대 복지위선 처리 기대
- 소상공인 온라인 역량 키운다…성장단계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