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수박씨만큼 작은 미니캡슐 `루테인지아잔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령의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하루 하나의 초소형 캡슐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테인지아잔틴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복합 물질로 식약처로부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증 받은 원료다.
이 제품은 마리골드 꽃 1,000g 중에서 3g의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1일 섭취량 기준 최대함량(20mg)으로 함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령의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하루 하나의 초소형 캡슐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루테인지아잔틴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복합 물질로 식약처로부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증 받은 원료다. 루테인은 눈 망막에서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로 자외선 등 외부 유해요인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지아잔틴은 황반의 중심부에 밀집해 있으며 노화로 부족해질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준다.
시력 유지에 필요한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두 성분 모두 체내 합성이 어렵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수적이다. 이 제품은 마리골드 꽃 1,000g 중에서 3g의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1일 섭취량 기준 최대함량(20mg)으로 함유하고 있다.
캡슐 크기는 길이 1cm 미만, 무게 91mg으로 수박씨처럼 작고 가벼워 남녀노소 모두 쉽고 편안하게 복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조류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습기로 인한 성분 변질을 방지하고 소화·흡수가 쉽다. 루테인지아잔틴만으로 제품을 구성해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성분 중복 걱정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강민성기자 km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숙 저격’ 배현진, 입이 ‘쩍’ 벌어지는 시구 근황 “포심 패스트볼 도전했는데…”
- 의협 회장, 의사에 유죄 내린 판사 겨냥 "제정신이냐" 공개 저격
- 의협 회장 "이 여자 제정신이냐"…`의사 유죄` 판사 사진 올리며 한 행동
- "AI가 핵전쟁 위협 증대"…유엔 사무총장 경고 메시지
- `쥬라기 월드` 신작 촬영 반갑지만…태국 "촬영지 환경피해 없어야" 경고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