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크리에이터 성장 프로그램 ‘부스터스’ 3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협력해 참여형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다.
크리에이터 성장 프로그램 '부스터스' 3기를 모집하며,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릴스·유튜브 등 영상 크리에이터를 선발하고 창작비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최우수자에게는 15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재우(개그맨), 윤성원(유튜브 'ODG' 운영 감독) 등 콘텐츠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여하여 참가자들의 성장을 돕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LG유플러스가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협력해 참여형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다. 크리에이터 성장 프로그램 ‘부스터스’ 3기를 모집하며,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릴스·유튜브 등 영상 크리에이터를 선발하고 창작비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최우수자에게는 15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은 이전에 비해 1,2기를 포함한 270명으로 운영 규모를 확대하고, 참여형 커뮤니티 운영 방식을 도입하여 소통과 협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재우(개그맨), 윤성원(유튜브 ‘ODG’ 운영 감독) 등 콘텐츠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여하여 참가자들의 성장을 돕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크리에이터는 오는 18일까지 와이낫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년만 확성기 재개에 北김여정 “새로운 대응할 것” 담화 발표
- 빵 280개 주문 후 ‘노쇼’…손님 “주문 확정 아니었다” 호소
- 딸 질식시키고 아내 극단선택 방조…남편만 살았다[그해 오늘]
- “왼쪽 머리 뼈 없지만…” 승무원 출신 유튜버, 외신도 주목했다
- “저 여자 참교육하게” 교감 뺨 때린 초3, 자전거 훔치다 걸리자 한 말
- 'K팝 혁신가' 민희진, 사는곳도 '힙'하네 [누구집]
- ‘먹튀 논란’ 치과의사 이수진, 살해 협박 스토킹에 폐업
- “조회수 3000만회” 말레이 불닭볶음면…이젠 한국이 ‘역수입’ [먹어보고서]
- 최경주부터 최상호까지..후배들을 깨우친 베테랑의 가르침
- “이 여자 제정신이냐”…의협회장, 의사에 유죄 판결 내린 판사 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