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벤디스, ‘복지대장-특가대장’ 연동…복지 포인트 활용 범위 넓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현대벤디스가 '복지대장'과 '특가대장'의 연동 이용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연동을 통해 기존 복지대장을 이용하는 고객사 임직원은 복지 포인트로 현대이지웰이 선보이는 190만여 종의 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현대벤디스가 ‘복지대장’과 ‘특가대장’의 연동 이용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복지대장은 현대벤디스의 복지 포인트 솔루션이다. 고객사가 식권대장 애플리케이션(APP)으로 임직원에게 복지 포인트를 지급하면, 이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한다. 이번 연동을 통해 기존 복지대장을 이용하는 고객사 임직원은 복지 포인트로 현대이지웰이 선보이는 190만여 종의 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앞서 현대벤디스는 지난해 5월,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이지웰 복지몰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숍인숍 형태의 플랫폼 ‘특가대장’을 도입했다. 기존까지는 특가대장 상품을 구매할 때 복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어 다른 결제수단을 사용해야 했다.
현대벤디스 관계자는 “벤디스에서 현대벤디스로 사명을 변경하며 본격적인 계열사 시너지 창출에 나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복지대장-특가대장 연동처럼 고객 관점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벤디스는 오는 23일까지 특가대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적립금 등 신규 가입자를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원 딜, 아이패드·플레이스테이션·다이슨 등 반값 행사도 한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어머니 갯벌서 고립돼 숨져…가족들 홍합 더 캐주려다”
- “민희진은 하이브 떠나라”…BTS 해외팬, 국제청원 5만명 동참
- “심판해야” vs “사적제재”…밀양 가해자들 ‘심판’ 나선 유튜버들
- 아이유가 130억에 산 청담동 그집…30대 집주인이 가장 많았다 [부동산360]
- 새 아이폰 떨어뜨렸다…“이렇게 박살?” 충격의 수리비 ‘폭탄’
- "스토커가 죽이려" 서울대 출신 미녀 치과의사, 폐업…먹튀 논란도
- 송지효, 연하 황희찬에 "내 스타일이야" 플러팅
- '부산 집단 성폭행'에 손아섭이 연루?…NC "루머 모두 사실무근"
- “이러다 큰일난다” 절대강자 ‘네이버’ 초유의 사태…20년만에 무슨일이
- 베트남서 무참히 살해된 한국여성…韓 '롤 프로게이머'가 범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