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박보검X수지 효과 통했다…주말 박스오피스 1위·누적 46만 달성 [MK★박스오피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6. 10. 09: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랜드'가 개봉 첫 주말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5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원더랜드'가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대세 배우들의 열연과 감성을 자극하는 공감 스토리로 흔들림 없이 박스오피스 정상 자리를 지키며 흥행 순항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더랜드’가 개봉 첫 주말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5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원더랜드’가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대세 배우들의 열연과 감성을 자극하는 공감 스토리로 흔들림 없이 박스오피스 정상 자리를 지키며 흥행 순항 중이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원더랜드’는 지난 6월 7일부터 6월 9일까지 3일간 총 23만7,79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주말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를 비롯해 개봉 이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원더랜드’가 개봉 첫 주말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5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한편 ‘원더랜드’는 개봉주를 맞아 지난 6일 현충일에 이어 8일, 9일까지 김태용 감독과 수지, 박보검 배우가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휴일 극장 나들이로 ‘원더랜드’ 를 선택한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한 것은 물론, 극 중 ‘정인’과 ‘태주’ 역으로 연인 케미를 발산한 수지와 박보검의 역대급 비주얼 합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원더랜드’는 개봉주를 맞아 지난 6일 현충일에 이어 8일, 9일까지 김태용 감독과 수지, 박보검 배우가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특히 김태용 감독과 박보검이 참여한 8일 무대인사에서는 각 극장마다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사전에 ‘원더랜드’ 서비스 신청서 이벤트를 개최해 선정된 관객들의 사연을 박보검 배우와 김태용 감독이 직접 읽어주며 선물을 증정하는 뜻깊은 행사가 마련된 것이다.

여기에 박보검은 생일을 맞이한 관객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준 것은 물론, 상영관 첫줄부터 끝줄까지 한바퀴 돌며 팬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환호를 이끌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