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출신 황윤성 전역 후 본업 복귀…싱글 앨범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 출신 황윤성이 본업 복귀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황윤성은 10일 오후 6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를 발매, 1년 6개월의 군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팬사랑이 듬뿍 들어간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를 내놓는 황윤성은 본격 본업 활동에 기지개를 켠다.
'트롯 순정남' 황윤성의 디지털 싱글 앨범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미스터트롯’ 출신 황윤성이 본업 복귀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황윤성은 10일 오후 6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를 발매, 1년 6개월의 군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신보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에는 타이틀곡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와 ‘이 험한 세상에’ 두 곡이 수록된다. 감사의 마음을 담은 정통 기반 세미 트로트 곡,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에는 히트곡 메이커 프로듀서 DOKO(도코)가 참여해 복귀작에 힘을 보탰다.
특히 황윤성은 팬들에게 진심을 전하기 위해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 녹음에 전력을 쏟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수록곡 ‘이 험한 세상에’ 역시 박현빈 ‘앗! 뜨거’, 윙크의 ‘부끄부끄’를 비롯해 장윤정, 오로라, LPG 등 많은 트로트 가수들과 작업한 프로듀서 김재곤이 작곡, 작사를 맡았다.
팬사랑이 듬뿍 들어간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를 내놓는 황윤성은 본격 본업 활동에 기지개를 켠다. TV 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황윤성은 지난 3월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 예능 프로그램 ‘제철 요리해 주는 옆집 누나’ 시즌3으로 반가운 얼굴을 비추고 있다.
‘트롯 순정남’ 황윤성의 디지털 싱글 앨범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
- 권상우 “결혼하고 ♥손태영 돈 10원 한 푼도 쓴 적 없어”..손태영 “쓰지 말고 모아두라고”(뉴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전현무 “아나운서 최종 면접에서 오상진 보자마자 탈락 예상, 눈물났다”
- “사나이 중의 사나이”라고 칭찬했는데…대선배 진성에게 불똥 튄 ‘민폐’ 김호중
- 대만 자유시보 “변우석 사생팬 투숙 호텔, 훠궈 식당까지 난입” 해외까지 신드롬 기현상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김병만, 기구한 모친상 “홍합 잡다 밀물에 휩쓸려 돌아가셨다” 母 떠올리며 눈물(백반기행)
- 강다니엘 150억원대 고소전 끝 소속사와 결별 “5년 여정 막 내린다”
-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졸업식에 전처와 함께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