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서 ‘못난이’ 과일 만난다…신세계 “최대 7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못난이'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언프리티 프레시(사진)'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11일부터 16일까지 본점과 강남점 신세계푸드마켓 도곡 등 10개 점포에서 열린다.
행사 기간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참 잘 먹었어요' 커뮤니티에 레시피 영상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 리워드를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못난이’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언프리티 프레시(사진)’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11일부터 16일까지 본점과 강남점 신세계푸드마켓 도곡 등 10개 점포에서 열린다. 10종의 과일 · 채소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애플수박(1입) 7900원, 머스크 멜론 9900원(1입), 파프리카(4입·봉) 5900원, 자두(5~6입·팩) 6900원 등이다.
상품을 활용한 레시피를 공유하면 포인트(리워드)도 지급한다. 행사 기간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참 잘 먹었어요’ 커뮤니티에 레시피 영상을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 리워드를 지급한다. 우수 게시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3만 리워드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올해 3월 선보인 언프리티 프레시 행사는 일주일간 모바일 앱 내 행사 페이지 조회수가 13만 건을 돌파할 정도로 주목을 받았다. 오프라인 행사장에서는 지난해보다 두 배 늘린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양’ 피해자 측 “유튜버, 동의 없이 영상·판결문 공개”
- 아이유가 130억에 산 청담동 그집…30대 집주인이 가장 많았다 [부동산360]
- 새 아이폰 떨어뜨렸다…“이렇게 박살?” 충격의 수리비 ‘폭탄’
- "스토커가 죽이려" 서울대 출신 미녀 치과의사, 폐업…먹튀 논란도
- 송지효, 연하 황희찬에 "내 스타일이야" 플러팅
- '부산 집단 성폭행'에 손아섭이 연루?…NC "루머 모두 사실무근"
- “이러다 큰일난다” 절대강자 ‘네이버’ 초유의 사태…20년만에 무슨일이
- 베트남서 무참히 살해된 한국여성…韓 '롤 프로게이머'가 범인이었다
- “민희진은 하이브 떠나라”…BTS 해외팬, 국제청원 5만명 동참
- "손주들 앞에서 며느리 강간미수" 80대 노인의 어이없는 변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