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잘생기면 싸우다 화 풀리냐고? 더 짜증나"(노필터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소영이 남편 장동건 외모를 언급했다.
영상서 김나영은 고소영에게 "우리 집에 고소영 언니 온다고 물어보고 싶은 거 알려달라고 했더니 진짜 제일 많은 질문이 이거였다"라며 "장동건 님처럼 잘생긴 미남이랑 살면 싸워도 얼굴 보고 화가 금방 풀린다는 말이 사실인가요?"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고소영이 남편 장동건 외모를 언급했다.
9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춘천 고소영..고소영 만나다! 고소영의 여행 그리고 인생 찐템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서 김나영은 고소영에게 "우리 집에 고소영 언니 온다고 물어보고 싶은 거 알려달라고 했더니 진짜 제일 많은 질문이 이거였다"라며 "장동건 님처럼 잘생긴 미남이랑 살면 싸워도 얼굴 보고 화가 금방 풀린다는 말이 사실인가요?"라고 물었다.
이에 고소영은 "그런 거 너무 많이 물어보더라. '옆에 자고 있는데 일어나보면 장동건 누워있으면 어때?'라고 실제로 평소에 그런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밝혔다.
고소영은 "결혼하면 그냥 그런 게 새롭게 느껴지거나 이러지는 않다. 싸우면 똑같다. 뭐 잘생긴 얼굴 때문에 화가 풀리고 이런 거는... 오히려 잘 생겼는데 말 안 들으면 더 짜증이 난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녀들이 말을 안 들으면 화를 내기도 하나?"라는 질문에 고소영은 "하루에도 화를. 매일 똑같은 얘기를 15년 동안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 어른이 잘못 키우는 거다. 애들은 잘못한 거 없다고 하지 않나. 화를 안내고 아이를 키울 수 있다고 하는 사람들은 아이를 키워본 적 없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소영은 "뭘 먹고 그렇게 예쁜가?" "왜 아직까지도 예쁜가?" "언제까지 예쁠 건가?"라는 질문에 "영원히?"라고 이야기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男배우와 내연관계. 낙태도 했다”..서아람 소름끼치게 한 의뢰인
- 서동주 "이혼 당시 뿌듯해서 썼는데…韓서 실검1위, 난리났더라"('이타강…
- “'그때 그 사람' 주인공 나훈아 맞아”..심수봉, 솔직 고백
- 정호근·김주연·김주영, 연예인 삶 뒤로하고 무속인 된 스타 (프리한닥터)…
- [SC리뷰] 김병만 "母, 갯벌서 고립돼 돌아가셔" 오열…절절한 그리움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